• 최종편집 : 2020.8.9 일 03:08
상단여백
HOME 뉴스종합 영화
영화<트윈스터즈>, 페이스북 10대 이야기 선정전 세계 네티즌을 들썩이게 만든 쌍둥이 자매의 기적 같은 이야기
이은아 기자 | 승인 2016.01.23 12:49
[뉴스에이=이은아 기자] 25년간 서로의 존재조차 몰랐던 쌍둥이 자매가 SNS를 통해 극적으로 재회한 기적 같은 스토리를 담은 영화 <트윈스터즈>(수입: ㈜엣나인필름 / 배급: CGV아트하우스)의 사연이 페이스북 10대 이야기에 선정되었던 사실이 알려져 화제다.
 
엣나인필름/CGV아트하우스

서로의 존재를 모른 채 살았던 쌍둥이 자매 ‘사만다’와 ‘아나이스’가 우연히 페이스북과 유튜브를 통해 25년 만에 재회하게 된 기적 같은 이야기를 담은 영화 <트윈스터즈>의 사연이 세계 최대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 페이스북의 10대 이야기에 선정되었던 사실이 다시금 알려져 눈길을 끌고 있다.
 
2013년, 페이스북은 창립 10주년을 맞아 전 세계 페이스북 이용자의 가슴을 뭉클하게 만든 ‘페이스북 10대 이야기(Ten Stories)’를 선정했다. 35년간 시를 쓰던 브라질 노숙자가 페이스북을 통해 출판사를 만나 시인의 꿈을 이룬 이야기, 스웨덴의 80년대 록그룹이 페이스북을 통해 다시 만나 25년 만에 앙코르 공연을 열었던 감동의 사연 등 페이스북을 통해 인생을 바꾼 사람들의 다채로운 이야기가 담겨있다. 그 중 전 세계 네티즌들의 가장 뜨거운 관심을 모은 것은 단연 영화 <트윈스터즈> 주인공인 '사만다', '아나이스'가 페이스북을 통해 25년 만에 재회하게 된 사건이었다. 이 이야기는 프랑스에 살고 있는 아나이스가 친구를 통해 할리우드에서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사만다의 영상을 우연히 본 후, 사만다에게 “안녕 나는 아나이스야. 유튜브에서 널 보고 깜짝 놀랐어”라는 페이스북 메시지를 보내면서 시작되었다. 같은 날 한국에서 태어났지만 각기 다른 나라에서 자라, 25년간 서로의 존재를 모르고 살았던 쌍둥이 자매의 기적 같은 만남은 전 세계인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엣나인필름/CGV아트하우스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사만다, 아나이스 자매의 이야기는 세계적인 언론 매체로부터 “태어나자마자 헤어진 쌍둥이 자매, 페이스북에서 재회하다!”(CNN), "태어나자마자 헤어진 쌍둥이 서로를 찾다!"(ABC), 서로의 존재도 모른 채 태어나자마자 따로 입양된 쌍둥이, 그 기적의 재회 스토리 공개하다!”(NEW YORK POST) 등 강렬한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또한, 세계 각국의 네티즌들도 “축복 같은 이야기를 알게 돼 내가 얼마나 기쁜지!”(ID_ Rachel**),내 인생 최고 아름다운 이야기!”(ID_Simon**), 내 쌍둥이 나도 찾아봐야겠다!” (ID_ Kul**), 눈물이 절로 흐르는 아름다운 이야기!” (ID_ Christ***), 때때로 우리네 인생이 픽션보다 더 감동적이고, 놀랍다!” (ID_ Cal***)와 같이 놀라움과 감동, 그리고 두 사람을 향한 따뜻한 응원의 메시지를 쏟아냈다.  
 
페이스북 10대 이야기에 선정되며 전 세계인의 마음을 뒤흔든 쌍둥이 자매의 기적 같은 이야기를 담은 영화 <트윈스터즈>는 오는 3월 3일 개봉할 예정이다.

이은아 기자  bsh@newsa.co.kr

<저작권자 © 뉴스에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대표인사말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특별시 금천구 시흥대로18길 9 (시흥동) 201호  |  대표전화 : 02-6083-0691   |   팩스 : 02-6406-0691    
이메일 : newsa@newsa.co.kr
등록번호 : 서울 아 01287  |  등록일 : 2008.05.09  |  발행인 : 정국희  |  편집인 : 이광원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사라
뉴스에이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20 뉴스에이.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