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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주택도시공사, 임대료 카드 자동납부 전면확대서울주택도시공사, 각 카드사와 카드납부서비스 시스템 구축을 완료 11일부터 임대주택 입주민 대상 5개 카드사 콜센터 통해 카드자동이체 서비스 접수
뉴스에이 김정석 | 승인 2017.07.10 09:27
[뉴스에이=전국 취재국 김정석 국장] 7월부터 서울주택도시공사가 운영하는 임대주택의 임대료 카드납부가 기존 2개에서 5개 신용카드로 확대되고, 10월부터는 7개 주요 신용카드로 확대된다.
 
서울주택도시공사(사장 변창흠)는 공사가 운영하는 18만 임대주택의 임대료 카드납부가 지금까지는 신한카드와 우리카드만 가능했으나 7월부터 국민카드, 하나카드, BC카드 등 5개 신용카드로 임대료 카드납부 서비스를 확대한다고 7일 밝혔다. 또한, 공기업 최초로 가든파이브 입점 상가와 단지내 상가 등 상가 임대료도 7월부터 신용카드로 납부할 수 있다.
 
공사는 또한 오는 10월부터 현대카드 등 7개 국내 주요 신용카드로 임대료 카드납부를 확대할 예정이다.
 
서울주택도시공사는 각 카드사와 카드납부서비스 시스템 구축을 완료하고, 오는 11일부터 임대주택 입주민을 대상으로 5개 카드사 콜센터를 통해 카드자동이체 서비스를 접수받을 계획이다.
 
이같이 임대료 신용카드 자동이체 서비스가 확대되면 연체 걱정 없이 임대료 자동납부가 가능하고, 노약자들이 은행을 방문해서 현금납부하는 불편이 사리지는 등 임대주택 입주자들의 불편이 줄어들게 됐다고 공사측은 설명했다.
 
[자동납부 카드사 신청접수 문의]

․ 신한카드 ☎ 1522-3860
․ KB국민카드 ☎ 1577-9900
․ KEB하나카드 ☎ 1800-1111
․ BC카드 [우리카드 ☎ 1800-3337, IBK기업은행 ☎ 1588-2588]

뉴스에이 김정석  rla797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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