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19.2.20 수 23:38
상단여백
HOME 뉴스종합 취업직장
CJ E&M 다이아TV, NS홈쇼핑, 빛나는순간, 스킨이즈굿, 위드인 등에서 신입/경력 인재 모집
뉴스에이 어흥선 | 승인 2019.01.29 09:30
[뉴스에이=어흥선 기자] 미디어 분야로 취업하고 싶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미디어잡에서 29일 취준생을 위해 CJ E&M다이아TV, NS홈쇼핑, 빛나는순간, 스킨이즈굿, 위드인 등에 채용 정보를 제공했다.

■ CJ E&M 다이아TV에서 1년 이상에서 3년 이하의 경력자를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PD(연출자)로 2월 15일(금)까지 자기소개서 및 경력기술서를 이메일 제출해야 한다. 전형방법은 △ 서류전형 △ 면접 △ 최종합격으로 진행되고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은 콘텐츠 촬영 및 편집이 가능한 사람, 디지털 콘텐츠 제작에 관심이 있는 사람을 우대한다.

■ NS홈쇼핑에서 2년 이상의 경력자를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PD로 1월 31일(목)까지 자사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 지원하면 최고 1차면접 대상자에 한하여 최종학력 졸업증명서, 성적증명서, 경력증명서 전체, 소득 증명자료를 제출해야 한다. 전형방법은 △ 서류심사 △ 인성검사(온라인)/채용검진 △ 1차면접 △ 임원면접 △최종합격으로 진행되고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은 상품 소구점 파악능력, 연출 컨셉팅, 생방송 진행 능력이 우수한 자, 촬영 및 편집 프로그램(파이널컷) 운영 능력이 우수한 자, 진취적이며 도전적인 자세를 보유한 자를 우대한다.

■ ㈜빛나는 순간에서 신입 및 경력자를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영상기획(작가), PD, 그래픽디자이너, 마케터로 지원자 자유 이력서, 자기소개서 및 포트폴리오를 미디어잡 홈페이지에서 접수하면 된다. 전형방법은 △ 서류전형 △ 1차면접 △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영상기획(작가) 분야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은 블로그 및 컨텐츠 구성 작업을 경력이 있을 시 포트폴리오 첨부 필수, 영상 기획안(PPT) 기존 작업 경력, 기타 방송/홍보영상/광고 등 구성 또는 기획안 포트폴리오 필수로 제출하면 되고 구성 및 영상 기획 경력자, 사내방송 및 홍보영상 원고 구성 능력 필수, 카피라이팅 수준의 감각적인 구성 능력 가점, 사내방송 10~15분 분량 사전 및 최종 구성 경력자를 우대한다. PD의 경우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은 포트폴리오 필수 첨부해야 하며 구성(원고작업) 능력, 인터뷰 및 간단한 촬영 가능자, 프리미어 등 편집툴 사용이 가능한 자를 우대한다. 그래픽 디자이너의 경우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은 모션 그래픽 디자인 수준을 확인할 수 있는 포트폴리오를 필수로 첨부해야하고 에프터 이팩트, 포토샵(필수), 기타 일러스트 등 관련 프로그램 사용이 가능한 자를 우대한다. 마케터의 경우 신규 플랫폼 런칭 및 관련 업무 경력, 영상 컨텐츠 관련 업무 경력, GA/GDN/페이스북/인스타그램 광고 및 컨텐츠 제작 경력자를 우대한다.

■ ㈜스킨이즈굿에서 2년 이상의 경력자를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뷰티영상편집 및 기획자이며 2월 7일(목)까지 미디어잡 온라인 이력서, 포트폴리오, 경력증명서를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 위드인에서 3년 이상의 경력자를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기획자이며 미디어잡 온라인 이력서, 자기소개서, 경력기술서, 포트폴리오를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전형방법은 △ 서류전형 △ 1차면접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이 밖의 JYP엔터(2월 6일까지), ㈜아프리카TV(2월 11일까지), 플레디스(2월 3일까지), 국민일보(2월 10일까지), 서울신문사(2월 6일까지), 한국IT아카데미(2월 5일까지), ㈜쿡앱스(2월 19일까지), 베일리수 스튜디오(2월 18일까지), CBS디지털미디어센터(상시채용), ㈜아이디어고릴라(2월 15일까지) 등도 인재를 모집 중이다. 채용 일정은 해당 기업 사정에 따라서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미디어잡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뉴스에이 어흥선  lyb@newsa.co.kr

<저작권자 © 뉴스에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에이 어흥선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대표인사말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특별시 송파구 백제고분로40길 5-8 3층  |  대표전화 : 02-422-8412  |  팩스 : 02-422-8413  |  이메일 : newsa@newsa.co.kr
등록번호 : 서울 아 01287  |  등록일 : 2008.05.09  |  발행인 : 이용보  |  편집인 : 김승택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용보
뉴스에이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19 뉴스에이.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