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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혼정보회사 바로연, 2년 연속 '2019 고객만족 우수브랜드 대상'
뉴스에이 김남지 | 승인 2019.03.15 15:04
[뉴스에이=김남지 기자] 결혼정보회사 바로연(이무송 CMO)이 2019 상반기 결혼정보 분야 작년에 이어 2년 연속 '2019 고객만족 우수 브랜드 대상'의 영광을 차지했다고 15일 밝혔다.

결혼 적령기에 임박했지만 마음에 드는 배우자를 찾기 위한 조건이 까다로워질 수밖에 없다 보니 자신이 원하는 기준의 인연을 찾기 위해 바로연 결혼정보업체에 가입하는 이들이 많다고 한다.

이에 바로연은 단순한 소개 서비스를 벗어나 과학적으로 이상형을 찾아주는 감성매칭 시스템을 비롯 가입 40일 내로 3명의 회원을 소개해주는 스피드 매칭 시스템과 회원당 4명의 커플매니저를 배정하는 1대 4 매칭 관리시스템을 도입하는 등 오직 회원 중심의 관리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특히 바로연은 기존에 결혼정보서비스를 받았던 소비자들의 안정성에 대한 불만을 해소하기 위해서 총 3번에 걸친 인증절차로 신원인증을 강화하고, 회사가 주선한 회원의 신원정보가 다를 경우에 최대 2억 원까지 피해보상을 받을 수 있는 안심보험에 가입해 안전한 성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는 소비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고객보호를 위한 장치가 무엇인지 끊임없는 고민과 연구를 통해 선보인 시스템이라 할 수 있다.

결혼정보회사 바로연 관계자는 "좋은 만남을 갖기 위해 결혼정보서비스를 찾는 미혼남녀들이 정당하고 올바른 만남을 제공받지 못하고 오히려 피해를 보는 사례가 잦다"라며 "이러한 피해를 단절하기 위해서 철저한 가입 심사와 든든한 책임보험 제도를 도입했으니 바로연의 성혼 서비스를 보다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바로연은 서비스 만족도 평가 실시와 지속적인 CS교육, 고객의 소리 반영을 위한 콜센터 운영을 통해 고객만족 서비스를 강화하고 있으며, '소비자만족지수1위', '고객만족 우수브랜드 대상' 등 다양한 수상이력을 갖고 있다.

뉴스에이 김남지  issuemaker77@news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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