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19.9.18 수 14:19
상단여백
HOME 뉴스종합 취업직장
디자인제이엔케이, (주)데이세븐, (주)더바씨코스메틱, 주식회사 밀란로랭, (주)마노모스, 유한회사 딜리버리 히어로 신입 및 경력 인재 모집
뉴스에이 어흥선 | 승인 2019.05.29 09:59
2019년 5월 5주차 디자이너잡 채용 속보
[뉴스에이=어흥선 기자] 디자인 전문 취업포털 사이트 디자이너잡에서 더워지는 초여름 날씨에도 디자인 분야로 진출을 원하는 취준생 디자이너들의 희망찬 내일을 위해 5월 5주차 채용정보를 29일 공개했다. 디자인제이엔케이, ㈜데이세븐, ㈜더바씨코스메틱, 주식회사 밀란로랭, ㈜마노모스, 유한회사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에서 신입 및 경력 인재를 모집한다.
 
■ 디자인제이엔케이에서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인테리어 CG이며 디자이너잡 홈페이지를 통해 즉시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디자이너잡 온라인 이력서, 포트폴리오이며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실무면접 △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요건은 경력 7년 이상이며 우대사항은 CAD/CAM 능숙자, 오피스 인테리어 경력자이다.
 
■ ㈜데이세븐에서 신입 및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캐릭터 디자이너, 배경 디자이너이며 이메일을 통해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지원자 자유 이력서, 자기소개서, 경력기술서, 포트폴리오이며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실무면접 △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요건은 포토샵 등 디자인프로그램 툴에 능숙한 자이며 우대사항은 상용 모바일 게임 캐릭터 디자인 경험자이다.
 
■ ㈜더바씨코스메틱에서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웹 디자이너이며 디자이너잡 홈페이지를 통해 즉시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디자이너잡 온라인 이력서, 지원자 자유 이력서, 자기소개서, 경력기술서, 포트폴리오를 제출해야 한다.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1차면접 △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요건은 경력 2년 이상의 경력자이며 우대사항은 포토샵 능숙자, 고도몰 유경험자, 쇼핑몰 디자인 경험자이다.
 
■ 주식회사 밀란로랭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여성복 디자이너이며 6월 7일(금)까지 디자이너잡 홈페이지를 통해 즉시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디자이너잡 온라인 이력서, 지원자 자유 이력서,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이며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1차면접 △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우대사항은 일러스트,포토샵 프로그램 툴 능숙자, 동종업계 1년 이상 경력자이다.
 
■ ㈜마노모스에서 신입 및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웹 디자이너이며 디자이너잡 홈페이지를 통해 즉시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디자이너잡 온라인 이력서, 자기소개서, 경력기술서, 포트폴리오이며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 임원면접 △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우대사항은 홈페이지 운영 및 관리 경험자, 웹 코딩 가능자, 포토샵, 인디자인 등 프로그램 능숙자이다.
 
■ 유한회사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에서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모션그래픽 디자이너이며 7월 20일(토)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지원자 자유 이력서,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를 제출해야한다.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1차면접 △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요건은 3년 이상의 경력자이며 우대사항은 Adobe After effects, Primere Pro, Photoshop 등 편집툴 능숙자, 3D 가능자, DSLR 촬영 가능자이다.
 
그 밖의 ㈜해커스어학원(모션그래픽 디자이너/채용시까지), ㈜디엔피유(시각 디자이너/채용시까지), ㈜네오팩토리(악세사리 제품 디자이너/6월 7일까지), ㈜아이헤리티지(교재 디자이너/6월 18일까지), ㈜메카유어즈(편집 디자이너, 3D그래픽 디자이너/6월 7일까지) 등에서 인재를 모집하고 있다. 채용 일정은 해당 기업 사정에 따라서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디자이너잡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뉴스에이 어흥선  lyb@newsa.co.kr

<저작권자 © 뉴스에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에이 어흥선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대표인사말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특별시 송파구 백제고분로40길 5-8 3층  |  대표전화 : 02-422-8412  |  팩스 : 02-422-8413  |  이메일 : newsa@newsa.co.kr
등록번호 : 서울 아 01287  |  등록일 : 2008.05.09  |  발행인 : 이용보  |  편집인 : 김승택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용보
뉴스에이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19 뉴스에이.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