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19.11.12 화 10:39
상단여백
HOME 뉴스종합 패션뷰티
다시 갓성비 시대!...믿고 쓰는 갓성비 뷰티템 Pick 4뷰티 업계에서도 가격 대비 우수한 성분, 제품력으로 무장한 #갓성비템 인기 높아
뉴스에이 이광원 | 승인 2019.09.19 06:42
[뉴스에이 = 이광원 기자] 글로벌 통합 정보 분석 기업 닐슨이 지난 7월 발표한 ‘글로벌 소비자 브랜드 충성도와 브랜드 스위칭에 관한 조사’에 따르면 한국 소비자들은 가성비가 뛰어난 경우(38.7%), 품질이나 성능이 향상되었거나 우월한 경우(34.2%), 가격 인하/프로모션(31.7%) 등의 요인에 의해 기존 구매 브랜드가 아닌 새로운 브랜드를 선택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 조사 결과는 국내 소비자들이 새 브랜드 제품을 고를 때 가격과 품질을 고르게 고려하는 것을 보여준다.
 
최근 몇 년간 경기 불황과 실용성을 따지는 트렌드가 맞물리면서 가성비 열풍이 모든 업계를 휩쓸었고, 이는 가심비, 가용비 등으로 확산되었지만 큰 범주의 가성비 카테고리 내에서 소비 흐름이 유지되고 있다.

이제는 신이 내린 가성비라는 뜻의 ‘갓성비’라고 지칭되는 가성비 아이템 중에서도 가성비가 좋은 제품을 찾아나서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는데, 화장품 업계에서도 합리적인 가격대에 좋은 성분과 제품력으로 무장한 제품들로 구매 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펩타이드 에센스는 비싸다는 편견을 버려! 라벨영 ‘쇼킹슈퍼엑기스에센스’

갓성비템이라고 불리는 제품들은 대대적인 마케팅 없이도 입소문을 타고 유명해져 출시한지 시간이 지나도 꾸준히 소비자들이 찾는 경우가 많다.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라벨영의 ‘쇼킹슈퍼엑기스에센스’도 지속적으로 사랑 받는 갓성비 에센스 중 하나. 쇼킹슈퍼엑기스에센스는 피부 탄력 및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피부보호특허성분인 T-VAX(펜타펩타이드-46)를 함유해 축 처진 피부를 탄탄하고 건강하게 집중 케어하는 고농축 에센스다. 이 제품은 기존 펩타이드를 변이시켜 2배 더 강력해진 펩타이드 변이체 T-VAX 성분을 사용해 탄력 증진과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농축된 진한 갈색 엑기스 제형으로,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어 탱탱하고 볼륨 있는 피부로 선사한다. 미백/주름개선 2중 기능성 제품으로 탄력은 물론 미백, 주름까지 함께 관리 가능하다. 대개 펩타이드가 함유되어 있는 안티에이징 제품들은 고가인 경우가 많지만 라벨영 쇼킹슈퍼엑기스에센스는 1만원대 중반 정도의 합리적인 가격에 탁월한 제품력까지 갖춰 갓성비템으로 인정 받고 있다.
 
#가격, 컬링, 컬러, 지속력 어느 것 하나 빠지지 않는 마스카라,

릴리바이레드 ‘바이레드 나인투나인 서바이벌 컬러카라’

리바이레드의 ‘나인투나인 서바이벌 컬러카라’는 뜨고 있는 갓성비 뷰티템이다. 이 제품은 물이 전혀 들어가지 않은 워터리스 포뮬러로 바르는 순간 속눈썹에 멀티프루프막을 형성해 물, 땀, 피지에도 강력하게 지속되는 워터프루프 마스카라다. 초코브라운, 로지브라운, 진저브라운, 모카브라운, 블랙브라운까지 딥브라운 베리에이션 컬러 5종으로 출시됐다. 다양한 컬러로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을 뿐 아니라 번짐이나 가루 떨어짐 등의 현상이 없는 뛰어난 제품력, 1만원대 초반의 낮은 가격까지 3박자를 고루 갖춘 컬러 마스카라로 각광받고 있다.
 
안전성, 실용성, 착한 가격까지 믿고 쓰는 아이템의 원조,
이솔(2SOL) 프로폴리스 수딩 솔루션 70ml

이솔(2SOL)화장품은 안전하고 품질 좋은 화장품으로 광고 없이 성장한 브랜드로 유명하다. 이솔의 스테디셀러로 꼽히는 ‘프로폴리스 수딩 솔루션 70ml’는 고농축 프로폴리스 성분이 10% 함유되어 있고, 피부에 유해한 성분을 배제하고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지친 피부에 생기를 부여한다. 옅은 브라운 색상의 투명한 젤 타입으로 찰진 점도를 가지고 있으며 바르면서 시원하고 수분감이 즉시 채워진다. 또한 1만 원 이하의 부담없는 가격과 믿을 수 있는 성분으로 스테디셀러의 자리를 유지하고 있다.
 
안심보습 바디로션의 대명사, 더마비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 로션

더마비의 베스트셀러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 로션’은 믿고 쓰는 제품력에 400ml에 1만 원 대의 가격으로 건조한 보디 피부를 가진 이들에게는 일명 ‘간증템’으로 통한다. 이 제품은 네오팜의 특허 기술 MLE®를 접목시킨 MLE 보습과학 포뮬러로 보습 성분이 안정적으로 피부에 적용하게 도와줘 거칠어진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어준다. 또한 48시간 동안 촉촉한 보습 상태를 유지시켜주기 때문에 보디 로션을 발라도 다시 건조함을 느꼈던 사용자들에게 선택 받고 있다. 더불어 쉐어버터, 포도씨오일, 판테놀, 코코아버터 성분과 같은 고보습 성분을 함유해 힘없는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해 풍부한 영양과 건강한 유지를 부여한다.

뉴스에이 이광원  lwk@newsa.co.kr

<저작권자 © 뉴스에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에이 이광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대표인사말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특별시 송파구 백제고분로40길 5-8 3층  |  대표전화 : 02-422-8412  |  팩스 : 02-422-8413  |  이메일 : newsa@newsa.co.kr
등록번호 : 서울 아 01287  |  등록일 : 2008.05.09  |  발행인 : 이용보  |  편집인 : 김승택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용보
뉴스에이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19 뉴스에이.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