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19.12.12 목 17:39
상단여백
HOME 뉴스종합 취업직장
법률신문, 교원그룹, 라인프렌즈, ㈜엑스퍼트, ㈜네오위즈, ㈜JYP엔터테인먼트, OMS 신입 및 경력 인재 모집
뉴스에이 어흥선 | 승인 2019.10.29 08:38
[뉴스에이=어흥선 기자] 매스컴, 방송전문 No.1 취업포털 사이트 미디어잡에서 방송, 언론인 하반기 채용에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는 취준생들을 위한 미디어 분야 채용 속보를 29일에 발표했다. 법률신문, 교원그룹, 라인프렌즈, ㈜엑스퍼트, ㈜네오위즈, ㈜JYP엔터테인먼트, OMS에서 신입 및 경력 인재를 모집한다.

■ 법률신문에서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법조 전문 기자 공채이며, 법률신문 홈페이지를 통해 11월 01일(금)까지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이며, 전형절차는 △ 서류심사 △ 필기시험 및 면접 △ 최종 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요건은 4년제 대졸이며, 우대사항은 법학 전공자 및 법학전문대학원 출신이다.

■ 교원그룹에서 경력 계약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영어 상품 편집 계약직이며 이메일을 통해 11월 14일(목)까지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이력서, 자기소개서, 공인인증 영어성적 증명서이며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실무자 면접 △최종 합격으로 진행된다. 전형별 합격자에 한하여 7일 내 면접 통보될 예정이다. 자격요건은 4년제 대학 졸업 예정자, 기 졸업자이며 영어 관련 전공자를 우대한다.

■ 라인프렌즈에서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라인프렌즈 상품의 온라인 세일즈 마케팅 기획/실행 부분이며 접수방법은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11월 13일(수)까지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지원자의 자유 이력서와 포트폴리이다. 자격요건은 경력 5년 이상이며, 우대사항은 풍부한 글로벌 마케팅 경험, 쇼핑몰 및 커머스 플랫폼 창업이다.

■ ㈜엑스퍼트에서 신입 및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CBS방송국 디지털콘텐츠 모바일서비스 인원 채용이며 급구 채용이라 이메일을 통해 즉시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자사 입사지원서이며,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1차 면접 △ 최종 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요건은 대학 2,3년제 졸업자이며, 우대사항은 컴퓨터 활용능력 우수자와 인근 거주자이다.

■ ㈜네오위즈에서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컨텐츠(캐릭터 및 스킬) 기획자이며, 지원방법은 자사 홈페이지로 11월 30일(토)까지 지원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1차 면접 △ 2차 실무면접 △최종 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요건은 캐릭터 스킬의 밸런싱에 능숙해야 하며 ‘킹덤오브히어로'의 플레이 경험과 이해도가 있는 분을 우대한다.

■ ㈜JYP엔터테인먼트에서 신입 및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가수 매니저, 인사, 사업기획 외 19개의 분야이며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11월 3일(일)까지 지원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실무면접 △ 인성검사 △ 임원면접 △ 채용검진 △ 최종 합격으로 진행되며 전형별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자격요건과 우대사항은 신입과 경력직마다 분야별로 달라 상세 내용은 미디어잡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OMS에서 정규직 및 프리랜서를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지상파방송이며 이메일을 통해 11월 20일(수)까지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이력서, 경력기술서이며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1차 면접 △ 최종 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요건은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어야 한다.

그 밖의 서울문화사(인턴기자/11월 03일까지), 디지틀조선일보(콘텐츠 제작자/10월 31일까지), 머니투데이(신입 기자/11월 03일까지) 등에서 인재를 모집하고 있다. 채용 일정은 해당 기업 사정에 따라서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미디어잡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뉴스에이 어흥선  lyb@newsa.co.kr

<저작권자 © 뉴스에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에이 어흥선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대표인사말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특별시 송파구 백제고분로18길 5, 3층(잠실동)  |  대표전화 : 02-422-8412  |  팩스 : 02-422-8413  |  이메일 : newsa@newsa.co.kr
등록번호 : 서울 아 01287  |  등록일 : 2008.05.09  |  발행인 : 이용보  |  편집인 : 김승택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용보
뉴스에이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19 뉴스에이.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