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19.12.12 목 17:39
상단여백
HOME 뉴스종합 취업직장
㈜위드림컴퍼니, 신세계인터내셔날, 조세일보㈜, ㈜위메프, 교원그룹, OMS, ㈜네오위즈 신입 및 경력 인재 모집
뉴스에이 어흥선 | 승인 2019.11.05 09:44
[뉴스에이=어흥선 기자] 매스컴, 방송전문 No.1 취업포털 사이트 미디어잡에서 방송, 언론인 하반기 채용에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는 취준생들을 위한 미디어 분야 채용 속보를 11월 05일에 발표했다. ㈜위드림컴퍼니, 신세계인터내셔날, 조세일보㈜, ㈜위메프, 교원그룹, OMS, ㈜네오위즈에서 신입 및 경력 인재를 모집한다.

■ ㈜위드림컴퍼니에서 신입직 및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연예인 매니저 모집이며, 온라인 접수를 통해 11월 30일(토)까지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미디어잡 온라인 이력서에 회원가입하여 등록된 이력서), 자기소개서, 경력기술서이며,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1차 면접 △ 2차 실무 면접 △ 최종 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요건은 25세(1995년생)이상~36세(1984년생)이하이며, 우대사항은 인근 거주자, 운전 가능자이다.

■ 신세계인터내셔날에서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디지털마케팅,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퍼포먼스 마케팅 분야이며, 신세계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11월 07일(목)까지 지원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실무 면접전형 △ 인성검사 및 영어 테스트(Opic) △ 임원 면접전형 △ 건강검진 및 처우 협의 △ 최종 입사로 진행된다. 자격요건은 국내 외 4년제 학사 이상이며, 우대사항은 각 분야별로 달라 미디어잡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조세일보㈜에서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편집국 취재 분야이며, 이메일을 통해 11월 08일(금)까지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이며,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1차 면접 △ 최종 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요건은 4년제 대학 졸업 및 졸업 예정자이다.

■ ㈜위메프에서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브랜드 기획 TF SNS영상 콘텐츠 제작 PD이며,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11월 17일(일)까지 지원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실무자 면접 △ 임원 면접 △ 최종 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요건은 동영상 콘텐츠 제작 경력 2년 이상, 영상 편집툴 사용이 능숙한 자이며, 우대사항은 비디오 커머스 콘텐츠 기획 및 제작 경험자이다. 2019.11.05.(화) 미디어잡 기자 김지영

■ 교원그룹에서 경력 계약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영어 상품 편집 계약직이며 이메일을 통해 11월 14일(목)까지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이력서, 자기소개서, 공인인증 영어성적 증명서이며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실무자 면접 △ 최종 합격으로 진행되며, 전형별 합격자에 한하여 7일 내 면접 통보될 예정이다. 자격요건은 4년제 대학 졸업 예정자, 기 졸업자이며 영어 관련 전공자를 우대한다.

■ OMS에서 정규직 및 프리랜서를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지상파방송이며 이메일을 통해 11월 20일(수)까지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이력서, 경력기술서이며,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1차 면접 △ 최종 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요건은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어야 한다.

■ ㈜네오위즈에서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콘텐츠(캐릭터 및 스킬) 기획자이며, 지원방법은 자사 홈페이지로 11월 30일(토)까지 지원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1차 면접 △ 2차 실무면접 △ 최종 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요건은 캐릭터 스킬의 밸런싱에 능숙해야 하며 ‘킹덤오브히어로'의 플레이 경험과 이해도가 있는 분을 우대한다.

그 밖의 비상교육(신입직/11월 10일까지), 야놀자(계약직/11월 23일까지), ㈜엔씨소프트(경력직/11월 29일까지) 등에서 인재를 모집하고 있다. 채용 일정은 해당 기업 사정에 따라서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미디어잡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뉴스에이 어흥선  lyb@newsa.co.kr

<저작권자 © 뉴스에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에이 어흥선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대표인사말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특별시 송파구 백제고분로18길 5, 3층(잠실동)  |  대표전화 : 02-422-8412  |  팩스 : 02-422-8413  |  이메일 : newsa@newsa.co.kr
등록번호 : 서울 아 01287  |  등록일 : 2008.05.09  |  발행인 : 이용보  |  편집인 : 김승택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용보
뉴스에이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19 뉴스에이.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