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23.5.29 월 16:34
상단여백
HOME 뉴스종합 취업직장
울산 MBC, ㈜JYP엔터테인먼트, ㈜위메프, ㈜직방, 엔에이치엔 주식회사, ㈜채널에이 미디어텍 신입 및 경력 인재 모집
뉴스에이 어흥선 | 승인 2019.12.17 08:32
[뉴스에이=어흥선 기자] 매스컴, 방송전문 No.1 취업포털 사이트 미디어잡에서 방송, 언론인, 엔터테인먼트 등 하반기 채용에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는 취준생들을 위한 미디어 분야 채용 속보를 12월 17일에 발표했다. 2019년도 12월 달인만큼 많은 취준생들이 지원할 예정이다. 울산 MBC, ㈜JYP엔터테인먼트, ㈜위메프, ㈜직방, 엔에이치엔 주식회사, ㈜채널에이 미디어텍에서 신입 및 경력 인재를 모집한다.
 
■ 울산 MBC에서 신입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취재기자/카메라 기자 분야이며, 울산 MBC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12월 20일(금)까지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를 작성하고 그 외에 성적 증명서, 졸업 증명서, 공인영어성적 증명서 사본, 방송 관련 입상 경력 증빙서류, 수료증을 준비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 원서접수 △ 1차 서류 전형 △ 2차 필기전형 △ 3차 역량평가 △ 4차 최종 면접으로 진행된다. 지원자격은 2020년 02월 01일(토)부터 근무 가능한 자이다.
 
■ ㈜JYP엔터테인먼트에서 신입직·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영상 촬영/편집 분야이며,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12월 25일(수)까지 지원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실무면접 △ 인성검사 △ 임원 면접 △  채용 검진 △ 최종 합격으로 진행된다. 제출서류는 지원자의 자유 이력서와 본인이 직접 촬영/편집한 영상 콘텐츠의 포트폴리오, 경력기술서이다. 자격 요건은 7년 이상 경력자, final cut pro, sony vegas, after effect, photoshop 운용 가능자, hdv 캠, 5d mark2 촬영 가능자이며 영상 계열 전공을 우대한다.
 
■ ㈜위메프에서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경력 MD이며, 이메일을 통해 01월 31일(금)까지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지원자의 자유 이력서이며,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면접전형 △ 입사조건 협의 △ 최종 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요건은 경력 5년 이상, 담당 상품에 대한 전문성 및 네트워크 보유자, 데이터 분석 및 활용 능력자이며 제조사/브랜드사 경력자를 우대한다.
 
■ ㈜직방에서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유튜브 콘텐츠 제작 PD이며,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12월 27일(금)까지 지원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실무 면접 △ 최종 합격으로 진행된다. 제출서류는 지원자의 자유 이력서이며, 자격요건은 영상 편집 툴 활용 가능자, 촬영 및 장비 조작이 가능한 자이며 유튜브 채널 운영 경험자를 우대한다.
 
■ 엔에치엔 주식회사에서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게임 MC이며,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01월 12일(일)까지 지원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1차 면접 △ 2차 면접 △최종 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 요건은 1인 미디어 채널에 직접 출연하여 운영해 본 경험이 있는 자이며 게임 방송 진행 경험이 있으신 분을 우대한다.
 
■ ㈜채널에이 미디어텍에서 계약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방송기술팀 음향 AD이며, 채널A미디어텍 채용사이트를 통해 12월 22일(일)까지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자사 입사지원서, 졸업 증명서, 경력 증명서이며,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1차 면접 △ 임원 면접 △ 최종 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요건은 경력 1년 이상이며 방송사 음향 경력을 우대한다.
 
그 밖의 롯데홈쇼핑(신입직·경력직/12월 22일까지), ㈜미래아이엔씨(경력직/01월 11일까지), ㈜중앙일보(신입직/12월 27일까지) 등에서 인재를 모집하고 있다. 채용 일정은 해당 기업 사정에 따라서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미디어잡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에이 어흥선  lyb@newsa.co.kr

<저작권자 © 뉴스에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에이 어흥선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대표인사말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특별시 금천구 시흥대로18길 9 (시흥동) 201호  |  대표전화 : 02-6083-0691   |   팩스 : 02-6406-0691    
이메일 : newsa@newsa.co.kr
등록번호 : 서울 아 01287  |  등록일 : 2008.05.09  |  발행인 : 정국희  |  편집인 : 이광원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사라
뉴스에이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23 뉴스에이.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