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20.5.27 수 17:55
상단여백
HOME 뉴스종합 패션뷰티
신학기부터 ‘인싸’ 등극 가능! 스타일리시한 캠퍼스 룩 스타일링대학 생활의 로망 ‘CC’라면 커플 스니커즈로 캠퍼스 커플룩 완성
뉴스에이 이사라 | 승인 2020.02.21 03:33
[뉴스에이 = 이사라 기자] 개강과 입학 등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설렘 가득한 3월, 첫 대학 생활을 앞둔 새내기라면 어떤 캠퍼스룩으로 대학생활을 만끽할지 설렐 수밖에 없다. 첫인상을 좌우하는 중요한 요소인 개강 패션을 고민하고 있는 이들을 위해 신학기부터 ‘인싸’로 등극 가능한 스타일리시한 캠퍼스룩을 소개한다.

▶ 훈훈한 여친룩을 위한 필수템 가방으로 완성하는 ‘남심 저격’ 캠퍼스 여신룩

가방은 패션의 완성이라고 할 정도로 여성들에게 중요한 아이템이다. 데일리룩의 전반적인 분위기를 완성함은 물론 디자인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하기 좋다. 캐주얼룩과 포멀룩에 두루두루 매치하기 쉬운 크로스백은 데일리백으로 활용도가 만점이다. 그중에서도 미니 크로스백은 러블리하고 풋풋한 매력을 발산할 수 있어 여대생들의 잇 백으로 사랑받고 있다. 또 넉넉한 사이즈로 전공서까지 수납 가능한 쇼퍼백은 여대생부터 직장인까지 활용도가 높아 가성비 높은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손꼽힌다.

프랑스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 라코스테(LACOSTE)는 브랜드 헤리티지를 담은 오버사이즈 빈티지 로고 포인트의 ‘크로코 크루(CROCO CREW) 컬렉션’을 선보인다. 클래식한 디자인과 음각 로고 포인트가 매력적인 크로코 크루 컬렉션이 봄을 맞아 파스텔 컬러, 퀼팅 디테일, 컬러블럭 디자인 등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감으로 출시되었다. 미니 크로스백을 비롯하여 스몰 사이즈 백팩, 웨이스트백 그리고 체인 목걸이 반지갑 등 다양한 종류의 아이템으로 구성되었다.

디자인과 기능성을 겸비한 리버시블 백 ‘안나(ANNA) 컬렉션’은 깔끔한 실루엣과 시간이 지나도 변함없는 타임리스 엘레강스 스타일을 자랑한다. 다양한 크기의 쇼퍼백으로 구성된 안나 컬렉션을 다채로운 컬러 배색과 레터링 등의 디테일이 더해진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만나볼 수 있다.

▶ 대학 생활의 로망 ‘CC’라면 커플 스니커즈로 낭만 가득 캠퍼스 커플룩 완성!

누구나 꿈꾸는 대학 생활의 로망 ‘CC(캠퍼스 커플)’라면 커플 아이템으로 스니커즈를 활용하여 낭만 가득 캠퍼스 커플룩을 연출해보자. 지난해부터 인기를 끌고 있는 레트로 무드의 스니커즈 열풍이 올해도 지속될 예정이다. 레트로 스니커즈는 스포티룩에 매치하면 경쾌한 무드의 뉴트로 패션을 완성할 수 있으며, 원피스나 스커트에 믹스 매치하면 페미닌 룩에 캐주얼한 포인트를 더할 수 있다. 스니커즈를 커플 아이템으로 활용 시 같은 의상에 매치하기보다는 비슷한 느낌의 시밀러 룩에 착용하거나, 각각 다른 컬러의 스니커즈를 선택한다면 보다 스타일리시한 캠퍼스 커플룩을 선보일 수 있다.

라코스테는 레트로한 무드의 스니커즈 ‘티-클립(T-CLIP)’을 출시했다. 티-클립은 사이드의 엠보싱 크록 로고와 설포의 로고 레터링으로 빈티지한 감성을 더했으며, 테니스 코트를 연상시키는 각진 라인으로 브랜드 고유의 스포츠 DNA를 담고 있다. 특히, 남성과 여성 제품으로 선보여 커플 스니커즈로 제격이다.

한편, 라코스테는 개강 시즌을 맞아 ‘백투스쿨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멤버십 고객(신규 회원 포함)에 한해 라코스테 전 매장(아울렛, 면세점 제외)에서 10만원 이상 2020 S/S 레더굳과 신발 구매 시 2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것으로, 오는 3월 8일(일)까지 진행된다.

뉴스에이 이사라  lwk191@daum.net

<저작권자 © 뉴스에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에이 이사라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대표인사말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특별시 금천구 시흥대로18길 9 (시흥동) 201호  |  대표전화 : 02-6083-0691   |   팩스 : 02-6406-0691    
이메일 : newsa@newsa.co.kr
등록번호 : 서울 아 01287  |  등록일 : 2008.05.09  |  발행인 : 정국희  |  편집인 : 이광원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사라
뉴스에이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20 뉴스에이.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