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20.9.19 토 04:51
상단여백
HOME 뉴스종합 패션뷰티
달바, 리얼 후기로 입증 받은 제품력 바탕으로 국내 및 해외 유통망 강화해외 시장 확대로 한국 화장품의 세계적인 위상 강화
뉴스에이 이사라 | 승인 2020.05.23 07:29
[뉴스에이 = 이사라 기자] ㈜비모뉴먼트가 운영하는 이탈리아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달바(d’Alba)가 소비자 리얼 후기로 입증된 제품력을 바탕으로 국내 및 해외 유통망을 강화한다.

달바는 공식 스토어를 비롯해 국내 최대 뷰티 커뮤니티와동영상 플랫폼,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SNS)로 대표되는유튜브와 인스타그램에서도 제품의 효과를 직접 경험한 소비자 리얼 후기가 지속적으로 생산되며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수분 에센스와 세럼의 황금비율로 영양을 공급하는 ‘미스트 세럼’과 백탁, 끈적임 없는 수분 에센스 제형의 ‘워터풀 에센스 선크림’ 등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새로움과 간편함을추구하며 고객 니즈에 부합한 제품으로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국내뿐 아니라 유럽, 미국, 중국, 일본, CIS권역을포함한 20개국에 수출 중인 브랜드 달바는 기술력과 효과, 트렌디함까지갖춘 제품을 선보이며 해외 뷰티 시장에서 탄탄한 입지를 다지고 있다. 또한, 현지 직영 몰 오픈, 현지 에이전시 계약으로 파트너십 체결,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적극적인 프로모션과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진행하는등 신뢰와 만족도를 높인 프로그램으로 해외 유통사로부터 뜨거운 러브콜을 받고 있다.

달바의 상품 기획 임유진 이사는 “만족도 높은 국내외 코스메틱 시장 개척을 위해 소비자 피드백을 적극 반영해 제품을 출시하고 리뉴얼 하는 편이다”라며, “소비자 의견을 더해 만족도를 높인 제품력 덕분에 국내외에서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었다”고 말했다.

한편, 달바(d’Alba)는 세계적인 탑모델이자 방송인 한혜진을 모델로 ‘썬, 세럼에 빠지다’ 캠페인을 진행, 기존 브랜드에서 볼 수 없었던 독보적인비주얼로 전방위적인 활동을 펼치고 있다.

뉴스에이 이사라  newsa@newsa.co.kr

<저작권자 © 뉴스에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에이 이사라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대표인사말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특별시 금천구 시흥대로18길 9 (시흥동) 201호  |  대표전화 : 02-6083-0691   |   팩스 : 02-6406-0691    
이메일 : newsa@newsa.co.kr
등록번호 : 서울 아 01287  |  등록일 : 2008.05.09  |  발행인 : 정국희  |  편집인 : 이광원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사라
뉴스에이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20 뉴스에이.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