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20.7.11 토 15:53
상단여백
HOME 뉴스종합 경제
코카-콜라사 스프라이트, 청하의 반전 매력 스토리 전격 공개!카멜레온 같은 변화무쌍 매력 어택!
주윤성 기자 | 승인 2020.05.30 06:50
[뉴스에이 = 주윤성 기자] 강렬하게 상쾌한 스프라이트와 ‘쿨섹시돌’ 청하가 만나 내면에 갇혀 있던 멀티 페르소나를 시원하게 분출했다.

코카-콜라사의 세계 1등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가 ‘쿨섹시돌’ 청하를 모델로 내세운 TV 광고를 오는 1일 선보인다. (**출처: GlobalData/ 2018년 글로벌 판매량 / 사이다: Sweetened, clear sparkling soft drinks의 국내 명칭)

새롭게 공개하는 스프라이트 썸머 캠페인 광고는 학생, 직장인 등 사회가 규정한 단편적인 자아 정체성에서 벗어나 나만의 멀티 페르소나를 표출하는 메시지를 전달, 끊임없이 다양한 자신을 표현하는 가수 청하의 리얼 스토리를 담았다. 마치 한 모금만 마셔도 가슴 속까지 강렬한 상쾌함을 선사하는 스프라이트 처럼 답답하고 정형화된 정체성을 깨뜨리고 내면의 다양한 페르소나를 분출하는 짜릿한 쾌감을 보여주는 것.  

이번 광고는 가수 청하가 ‘그게 나의 전부일까?’라는 화두를 던지면서 시작된다. 한강에서 러닝 크루들과 열정적으로 달리기를 하는데 이어, 풍경과 피사체를 섬세하게 카메라에 담는 포토그래퍼가 된 일상 속 순수한 청하의 모습이 프레임을 가득 채운다. 순수함은 잠시, 썸머댄싱퀸으로서의 반전 매력이 이어진다. 댄스 크리에이터로서 쿨섹시 매력을 뽐내는 댄스 퍼포먼스를 즐기는가 하면, 친구들과 넓은 풀장에 시원하게 뛰어들며 청하는 평소 가수로서의 모습과는 또다른 강렬하면서도 상쾌한 매력을 온 몸으로 표현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광고 속에서 새롭고 다양한 모습과 반전 매력으로 멀티페르소나를 발산하는 청하의 모습이 스프라이트의 짜릿하면서도 강렬한 상쾌함을 선사할 예정”이라며, “학생, 직장인 등 사회가 규정한 단편적인 자아정체성과 달리, 내면에 다양한 정체성을 품고 있는 MZ세대들 역시 강렬하게 상쾌한 스프라이트를 통해 갇혀 있는 다양한 멀티 페르소나를 시원하고 상쾌하게 표출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스프라이트는 세계 1등 사이다 브랜드로 입안 가득 퍼지는 풍부한 탄산과 상쾌한 향이 특징인 음료다. 지난 4월 출시된 ‘스프라이트 익스트림’은 기존 스프라이트 대비 한층 강한 탄산***으로 더욱 강력한 상쾌함을 즐길 수 있다. (***주입량 기준, 탄산 볼륨은 자연감소될 수 있음) 

주윤성 기자  newsa@newsa.co.kr

<저작권자 © 뉴스에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윤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대표인사말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특별시 금천구 시흥대로18길 9 (시흥동) 201호  |  대표전화 : 02-6083-0691   |   팩스 : 02-6406-0691    
이메일 : newsa@newsa.co.kr
등록번호 : 서울 아 01287  |  등록일 : 2008.05.09  |  발행인 : 정국희  |  편집인 : 이광원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사라
뉴스에이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20 뉴스에이.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