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20.8.10 월 23:30
상단여백
HOME 뉴스종합 패션뷰티
레스틸렌, 프로필 사진 촬영권 증정 ‘라인 살롱 이벤트’ 개최‘러브 레스틸렌 라인 캠페인’ 일환, ‘지금 가장 아름다운 나만의 라인’ 간직할 기회 제공
뉴스에이 이사라 | 승인 2020.07.03 06:53
[뉴스에이 = 이사라 기자] 글로벌 피부전문 기업 갈더마코리아(대표: 르네 위퍼리치)는 자사의 히알루론산(HA) 필러 레스틸렌이 프로필 사진 촬영권 증정 이벤트 ‘레스틸렌 라인 살롱 이벤트(Restylane Line Salon Event)’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라인 살롱 이벤트는 레스틸렌이 진행하고 있는 러브 레스틸렌 라인 캠페인의 메인 이벤트로, ‘지금 가장 아름다운 나만의 라인’을 기록하고, 보여주고, 간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지난 5월 28일부터 라인 살롱 홈페이지(http://www.linesalon.kr/)에서 신청이 시작됐으며, 앞으로 약 4개월 간 추첨을 통해 매주 10명씩 총 150명에게 35만원 상당의 ‘STUDIO 87’ 개인 프로필 사진 촬영의 기회가 제공된다.

모든 당첨자는 ‘얼굴 윤곽을 살리는 지정 컨셉’ 하나와 ‘흑백 대비되는 선을 강조하는 컨셉’, ‘퍼스널 컬러를 활용한 개성있는 컨셉’, ‘자신감 있는 비즈니스 우먼 컨셉’ 3가지 중 하나를 선택해 총 2가지 컨셉으로 개인 프로필 촬영을 진행한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레스틸렌 인스타그램(http://www.instagram.com/restylanekorea/)을 팔로우 한 후, 라인 살롱 이벤트 홈페이지(http://www.linesalon.kr/)를 방문해 신청하면 된다. 당첨자는 매주 수요일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된다.

갈더마코리아 르네 위퍼리치 대표는 “갈더마코리아는 최근 의료진을 위한 학술 활동에 박차를 가하는 한편, 국내 소비자 및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노력해 왔다”며, “이러한 노력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레스틸렌 라인 살롱 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사람들이 자신만의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발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갈더마코리아의 레스틸렌은 1996년 스웨덴에서 개발돼 24년간 전 세계적으로 누적 시술 4,000만 건 이상을 달성한 대표적인 히알루론산(HA) 필러다. 2004년 국내 출시 이후 끊임없는 저가 브랜드의 공세에도 불구하고 프리미엄 필러 브랜드시장 점유율 1위를 수성하고 있다.

레스틸렌은 NASHATM 공법으로 완성된 견고한 젤 텍스쳐의 ‘레스틸렌 클래식 라인’ 4종과 OBTTM 공법으로 탄생한 부드러운 겔 텍스쳐의 ‘레스틸렌 소프트 라인’ 3종 등 총 7개의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깊은 주름 개선, 미세 주름 개선 및 볼륨 회복 효과를 통해 ‘자연스럽고 아름다운 라인’을 만들어 준다.

2020년에는 ‘지금 내가 가장 나 답다’를 주제로 ‘러브 레스틸렌 라인 캠페인(Love Restylane Lines Campaign)’을 진행 중이다. 라인 살롱 이벤트를 시작으로 레스틸렌 팔찌 이벤트, 메시지 타투 이벤트 등을 계획하고 있으며, 블로그(https://restylaneblog.co.kr/),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RestylaneKorea),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restylanekorea/) 등의 다양한 제품 SNS 계정을 통해 소비자들과 활발하게 소통 할 예정이다.

뉴스에이 이사라  newsa@newsa.co.kr

<저작권자 © 뉴스에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에이 이사라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대표인사말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특별시 금천구 시흥대로18길 9 (시흥동) 201호  |  대표전화 : 02-6083-0691   |   팩스 : 02-6406-0691    
이메일 : newsa@newsa.co.kr
등록번호 : 서울 아 01287  |  등록일 : 2008.05.09  |  발행인 : 정국희  |  편집인 : 이광원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사라
뉴스에이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20 뉴스에이.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