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20.10.30 금 04:50
상단여백
HOME 뉴스종합 패션뷰티
라벨영, 5년 연속 기능성화장품 부문 ‘2020 고객선호브랜드지수 1위’ 선정"다양한 제품군의 기능성 화장품으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어"
뉴스에이 이사라 | 승인 2020.09.01 18:39
[뉴스에이 = 이사라 기자]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라벨영’(대표 김화영)이 지난 28일 공표된 ‘2020 고객선호브랜드지수 1위’에서 5년 연속 기능성화장품 부문 1위를 수상했다.

라벨영은 자연유래성분을 기반으로 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로, 문제성 피부 고민 개선은 물론 주름개선•미백 등에 효과적인 제품을 꾸준히 선보여 온 점을 인정 받아 2016년부터 5년 연속 기능성화장품 부문에서 고객선호브랜드지수 1위에 선정됐다.

‘2020 고객선호브랜드지수 1위’는 스포츠서울, G밸리뉴스가 주최하고 한국미디어마케팅그룹이 주관하는 행사로, 매해 고객이 브랜드에 가지고 있는 충성도, 신뢰도, 인지도, 이미지, 만족도 등 5가지 평가 항목을 학계산〮업계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엄정하게 심사한 뒤 발표한다.

특히 칙칙한 얼굴을 환하게 케어해주는 2 in 1 에센스토너 ‘쇼킹비타민복숭아에센스토너’, 콜라겐 배합 포뮬라로 피부 탄력 및 케어에 도움을 주는 ‘쇼킹콜라겐액’, 블랙티트리잎추출물 50%를 함유해 문제성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쇼킹블랙티트리토너&로션’, 미백과 톤업을 도와주는 ‘쇼킹비타민우유미백크림’ 등 스킨케어, 헤어, 두피, 바디까지 다양한 제품군의 기능성 화장품으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라벨영 김화영 대표이사는 “지난 8년 동안 라벨영이 피부 친화적이면서도 좋은 효과를 전달 드릴 수 있는 기능성 화장품을 개발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해 온 점을 소비자분들께 인정 받은 것 같아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라벨영만의 개성을 유지하면서도 우수한 제품력을 지닌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쉼 없는 연구를 이어 나가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한편 라벨영은 동물 실험 금지에 적극적으로 앞장서는 등 기업 윤리를 실천하고 있으며 한국청소년쉼터협의회, 기아대책, 밀알복지재단, 함께하는 사랑밭을 비롯해 지역 푸드뱅크, 장애인 복지시설 등 단체 및 기관들과 함께 소외된 취약계층을 돕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적극적으로 진행하는 등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뉴스에이 이사라  newsa@newsa.co.kr

<저작권자 © 뉴스에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에이 이사라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대표인사말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특별시 금천구 시흥대로18길 9 (시흥동) 201호  |  대표전화 : 02-6083-0691   |   팩스 : 02-6406-0691    
이메일 : newsa@newsa.co.kr
등록번호 : 서울 아 01287  |  등록일 : 2008.05.09  |  발행인 : 정국희  |  편집인 : 이광원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사라
뉴스에이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20 뉴스에이.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