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20.12.2 수 00:51
상단여백
HOME 연예·스포츠 연예
밀레, 임영웅의 세 번째 광고 ‘임영웅이 고민하는 이유’편 공개유튜브 올리자 마자 조회수 3만회 돌파, 좋아요 수 7천여 개 눌려
김정수 기자 | 승인 2020.10.23 03:38
[뉴스에이 = 김정수 기자]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밀레 대표 한철호)가 임영웅의 세 번째 광고 ‘임영웅이 고민에 빠진 이유’편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 '임영웅이 고민에 빠진 이유'편은 임영웅 특유의 부드러운 목소리와 자연스러운 연기력으로 올 겨울 다양한 상황 속 스타일과 실용성을 동시에 챙겨 줄 다운재킷 3`종의 활용 방법을 소개한다.

광고 영상 속에서 임영웅이 착용하고 있는 다운재킷 3종은 밀레 20 F/W(가을•겨울) 시즌 스페셜 라인업인 ‘히어로 시리즈’ 대표 제품이다. ‘뉴엘라하 필드파카’는 포켓 디테일과 풍성한 퍼(Fur)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시티형 다운재킷으로 판매가격은 45만원대다. ‘그랑드 구스 다운’은 와펜 디자인을 적용해 스포티함을 극대화한 숏다운 재킷으로 소비자가격은 25만원대다. ‘2000 엑스퍼트 다운’은 2000년도 밀레가 선보였던 오리지널 다운재킷을 복각한 레트로 감성의 헤비 다운재킷으로 판매가격은 21만원대다. .

밀레는 광고 영상 속 임영웅이 착용한 다운재킷을 포함하여 밀레의 히어로 시리즈를 구매하는 고객에 한해 오는 11월 01일(일) 까지 굿즈 기념품 증정 혜택과 구매 금액별 금액 할인 혜택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상기 프로모션과 혜택은 모두 밀레의 멤버십 ‘엠포인트(M-Point)’ 회원에 한해 적용되며 밀레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 중이다.

또한 광고 ‘임영웅이 고민에 빠진 이유’편을 공개한 기념으로 SNS 이벤트도 오는 11월 17일(목)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밀레의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각각의 채널에서 참여 할 수 있으며, 광고를 감상하고 가장 마음에 드는 임영웅 다운 제품을 댓글로 달고, 친구를 태그하여 이벤트를 공유하면 응모가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1등 6명에게는 다운재킷을, 2등 20명에게는 히어로 라운드 티셔츠를 3등 4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밀레 공식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정수 기자  newsa@newsa.co.kr

<저작권자 © 뉴스에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정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대표인사말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특별시 금천구 시흥대로18길 9 (시흥동) 201호  |  대표전화 : 02-6083-0691   |   팩스 : 02-6406-0691    
이메일 : newsa@newsa.co.kr
등록번호 : 서울 아 01287  |  등록일 : 2008.05.09  |  발행인 : 정국희  |  편집인 : 이광원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사라
뉴스에이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20 뉴스에이.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