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22.8.12 금 09:50
상단여백
HOME 뉴스종합 패션뷰티
네파, ‘C-TR 3.0 바이럴 영상 200만뷰 돌파’ 기념 특별 프로모션 진행C-TR 3.0 라인 제품 착용 후 인증샷을 찍어 SNS 업로드 하면 최대 200만 원 쇼핑지원금 증정
뉴스에이 이사라 | 승인 2021.04.10 03:06
[뉴스에이 = 이사라 기자] ‘요즘 아웃도어’ 네파 C-TR 3.0의 탄생기를 유머러스하게 담아낸 바이럴 영상이 한편의 웰메이드 코미디 영화의 예고편을 보는 것 같다는 반응 속에 조회수 200만뷰를 돌파하며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올 SS 시즌 아웃도어 엔트리족을 겨냥해 ‘요즘 아웃도어’를 표방하는 네파가 C-TR 3.0 라인 바이럴 영상 200만뷰 달성을 기념해 ‘#네파 CTR 200만 봄, #내가입은네파 200만원 쏨’ 이벤트를 오는 28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바이럴 영상에 대한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기획됐으며 영상 속 메인 제품인 네파 C-TR 3.0 라인 신제품을 SNS에 인증하면 쇼핑지원금을 지원해주는 구매 인증 이벤트다. 참여 방법은 C-TR 3.0 라인 제품을 구매한 후 착장컷을 촬영해 필수 해시태그인 ‘#네파CTR’ ‘#내가입은네파’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는 ▲네파몰 마일리지 200만 원(1명) ▲네파 빈치오 버킷햇 모자와 린이백(2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200명)을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C-TR 3.0 제품 10만 원 이상 구매시 네파몰 마일리지 1만원이 지급되는 특별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현재 기준 조회수 252만뷰를 달성한 네파 C-TR 3.0 라인 바이럴 영상은 라이징스타로 주목 받는 고민시와 배우 이기영이 출연해 C-TR 3.0 제품 개발 스토리를 유머러스하게 담아낸 영상이다. 시종일관 이어지는 소소한 개그코드와 함께 C-TR 3.0 라인 제품들이 가지고 있는 기능 및 스타일적인 특장점을 MZ세대의 취향에 맞게 과장되게 표현하면서 중독성 강한 영상으로 사랑받았다.

네파 관계자는 “C-TR 3.0이 요즘 아웃도어룩을 표방하고 있는만큼 MZ세대들의 취향에 맞게 감각적이면서도 유머러스하게 표현하고자 했던 것이 좋은 반응을 얻게 된 것 같다”며, “바이럴 영상을 사랑해주신 소비자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쇼핑지원금을 제공하는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으니 네파의 요즘 아웃도어룩을 경험하고 푸짐한 상품까지 챙겨가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뉴스에이 이사라  newsa@newsa.co.kr

<저작권자 © 뉴스에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에이 이사라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대표인사말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특별시 금천구 시흥대로18길 9 (시흥동) 201호  |  대표전화 : 02-6083-0691   |   팩스 : 02-6406-0691    
이메일 : newsa@newsa.co.kr
등록번호 : 서울 아 01287  |  등록일 : 2008.05.09  |  발행인 : 정국희  |  편집인 : 이광원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사라
뉴스에이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22 뉴스에이.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