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21.10.26 화 21:53
상단여백
HOME 푸드로그 푸드로그
공차코리아, 가볍게 마시기 좋은 ‘허니 자몽 신메뉴 2종’ 출시"공차의 티 베리에이션 노하우로 해석해 새롭게 선보이는 음료"
주윤성 기자 | 승인 2021.09.09 01:41
[뉴스에이 = 주윤성 기자]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고객들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허니 자몽 2종' 신메뉴를 출시한다고 8일(수) 밝혔다.

그동안 계절에 맞는 다양한 재료와 티를 조합한 메뉴를 선보여 온 공차는 가을을 앞두고 가볍게 마시기 좋은 ‘과일 믹스’(Fruit Mix) 음료를 출시해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 예정이다.

이번 신메뉴는 ‘허니 자몽 블랙티’, ‘허니 자몽 요구르트+화이트펄’ 등 2종이다. 먼저 ‘허니 자몽 블랙티’는 달콤하고 향긋한 허니에 상큼하고 쌉싸름한 자몽이 깊은 풍미의 블랙티와 조화롭게 어우러진 메뉴다. 상큼한 자몽과 공차의 블랙티를 조합해 익숙하면서 대중적인 맛으로 소비자를 공략했다.

‘허니 자몽 요구르트+화이트펄’은 자몽 요구르트에 꼬들꼬들한 화이트펄이 들어간 공차스러움을 담은 메뉴다. 해당 메뉴는 공차 베스트 콤비네이션 메뉴 중 하나인 ‘망고 요구르트+화이트펄’의 인기에 힘입어 과일 요구르트 메뉴 라인업의 확장 차원에서 새롭게 출시됐다. 해당 음료는 카페인이 들어 있지 않아 논 카페인(non-caffeine)을 찾는 고객도 즐길 수 있다. 

공차코리아 마케팅 본부장 이지현 상무는 “이번 신메뉴 2종은 소비자들에게 친숙한 ‘허니 자몽’을 공차의 티 베리에이션 노하우로 해석해 새롭게 선보이는 음료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니즈를 빠르게 반영해 편하게 마실 수 있는 다양한 음료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공차코리아는 ‘허니 자몽 2종’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스탬프 3배 적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9월 8일(수)부터 14일(화)까지 7일간 공차 멤버십 앱 회원을 대상으로 허니 자몽 신메뉴 구입 시 음료 한 잔당 스탬프 3개 적립이 가능하다. 스탬프는 10개 적립 시마다 무료 음료 1잔으로 교환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공차 매장에서 진행된다.

이번 신메뉴와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차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윤성 기자  newsa@newsa.co.kr

<저작권자 © 뉴스에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윤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대표인사말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특별시 금천구 시흥대로18길 9 (시흥동) 201호  |  대표전화 : 02-6083-0691   |   팩스 : 02-6406-0691    
이메일 : newsa@newsa.co.kr
등록번호 : 서울 아 01287  |  등록일 : 2008.05.09  |  발행인 : 정국희  |  편집인 : 이광원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사라
뉴스에이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21 뉴스에이.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