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22.1.22 토 13:21
상단여백
HOME 뉴스종합 경제
키즈나 아이×메카시티: ZERO, 정식 컬래버 진행… 특별한 콘서트 선보여키즈나 아이 최초의 인게임 메타버스 콘서트, 10월 16일 전 세계 방영
주윤성 기자 | 승인 2021.10.01 04:43
[뉴스에이 = 주윤성 기자] ‘메카시티: ZERO’ 최초의 메타버스 콘서트에 키즈나 아이가 등장한다.

넷이즈 도심 애니풍 액션 사격 모바일 메카시티: ZERO와 인기 버추얼 유튜버 키즈나 아이가 정식으로 컬래버를 진행한다. 이번 컬래버를 통해 키즈나 아이는 새로운 메카 파일럿으로 메카시티에 합류할 뿐만 아니라, 게임에서 진행되는 특별한 콘서트 ‘Here for you’ SMC×Kizuna AI LIVE 2021을 선보인다.

컬래버 기간: 9월 30일(목)~10월 21일(목) *일부 이벤트는 컬래버 기간 차례대로 오픈
라이브 오픈 시간: 10월 16일(토) 밤 9시(첫 방송) & 10월 17일(일) 밤 9시(재방송)

◇키즈나 아이의 새 싱글 ‘Here for you’ 발표, 귀여운 메카와 무대에서 춤 선보여

올 1월 열린 ‘키즈나 아이 2nd Live hello, world 2020’에서는 현실과 가상 세계를 넘나드는 최첨단 xR 라이브를 선보였고, 그 뒤 아이는 가상 US 투어, Virtual Fireworks Concert 등 여러 버추얼 라이브를 잇달아 개최했다.

팬들에게 최고의 시청각적 효과를 전달하기 위해 메카시티: ZERO와 컬래버로 진행되는 이번 인게임 콘서트는 아이만을 위한 특별한 야외 무대를 꾸몄다. 아름답게 빛나는 네온 불빛으로 진짜 콘서트장에 와있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컬래버 무대를 위해 새로 제작된 오리지널 싱글 ‘Here for you’도 이번 콘서트에서 처음으로 발표된다. ‘Believe in me and take my hand. I’ll be there till the end’, 아이는 새 오리지널 신곡에서 더 많은 친구와 이어지고 싶다는 희망을 드러냈다. 작곡 및 편곡은 아이와 절친한 사이로 알려진 ‘DÉ DÉ MOUSE’가 맡았다.

메카시티에서 펼쳐지는 전례 없는 메타버스 콘서트를 통해 게임의 메카 전사 파이어폭스도 기존 하드코어한 모습을 벗어버리고 신나는 댄스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허당끼 있는 아이와 강철의 거인이 만나면 어떤 무대가 펼쳐질까.

◇‘놀 줄 아는’ 콘서트, 가장 멋진 친구는 누구

Here for you SMC×Kizuna AI LIVE 2021에서는 다양한 디자인의 응원 포즈가 이용자를 기다리고 있다.

콘서트가 열리면 마치 현장에 있는 것처럼 형광봉을 흔들어 아이를 응원할 수도 있고, 특수한 효과가 있는 아이템 ‘응원 폭죽’의 힘을 빌려 가을 초입에서 아이와 함께 낭만적인 불꽃 콘서트를 볼 수 있다. 트램펄린에서 신나게 뛰면서 리얼한 대형 ‘디스코’ 현장도 체험할 수 있다. 노래 하이라이트에는 전용 리듬 게임 콘텐츠도 있으니, 아이의 노래에 맞춰 손가락으로 화면을 움직이면서 DJ로 음악의 매력을 느껴보자.

◇아이 컬래버 이벤트 오픈, 한정 혜택 제공

흥이 넘치는 이번 콘서트에서는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아이를 환영하기 위해 메카시티: ZERO는 9개의 한정 혜택 이벤트를 오픈한다. 컬래버 기간에 출석, 공유 등 이벤트 미션을 완료하면 △아이 한정 이모티콘 △아이의 움직이는 프로필 △뾰코뾰코 머리 장식 등 다양한 컬래버 한정 선물을 얻을 수 있고, 콘서트를 보면 전용 기념 휘장도 제공한다. 친구를 초대해 함께 아이의 콘서트를 보고 얻은 뽑기 쿠폰으로 아이의 컬래버 전용 스킨을 얻을 수도 있다. 이 밖에도 다양한 서프라이즈가 팬들을 기다리고 있다.

메카시티: ZERO의 더 많은 게임 정보는 공식 사이트 커뮤니티를 확인하면 된다.

주윤성 기자  newsa@newsa.co.kr

<저작권자 © 뉴스에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윤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대표인사말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특별시 금천구 시흥대로18길 9 (시흥동) 201호  |  대표전화 : 02-6083-0691   |   팩스 : 02-6406-0691    
이메일 : newsa@newsa.co.kr
등록번호 : 서울 아 01287  |  등록일 : 2008.05.09  |  발행인 : 정국희  |  편집인 : 이광원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사라
뉴스에이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22 뉴스에이.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