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22.1.25 화 11:53
상단여백
HOME 뉴스종합 여행
웨스틴 조선 부산 X 빨강머리앤 콜라보레이션 프로모션라운지&델리 빨강머리앤 애프터눈 티와 에피소드가 있는 케이크 함께 구성
오세홍 기자 | 승인 2021.11.25 01:19
[뉴스에이 = 오세홍 기자] 웨스틴 조선 부산이 12월 1일(수)부터 2월 28일(월)까지 애니메이션 ‘빨강머리앤’과 협업을 통해 따뜻한 감성 메시지를 담은 ‘디어 마이 앤 (Dear My Anne)’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빨강머리앤은 캐나다의 소설가 루시 모드 몽고메리 (Lucy Maud Montgomery)가 1908년 발표한 작품으로 지난해 넷플릭스 드라마로 재탄생해 많은 인기를 끈 작품이다.

웨스틴 조선 서울,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조선 서울역과 명동에 이어 부산에서도 선보이는 ‘디어 마이 앤’ 프로모션은 긍정의 아이콘 ‘빨강머리앤’을 통해 긍정, 위로, 행복 등 전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메시지를 담고 가족 혹은 연인, 친구와 함께 마음을 나누며 따뜻한 겨울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 ‘디어 마이 앤’ 객실 패키지

‘디어 마이 앤’ 객실 패키지 이용 시 사랑스러운 앤의 모습과 명대사를 담아 만든 ‘앤의 다이어리 세트’를 제공한다. 앤의 다이어리 세트에는 다이어리(1EA)와 함께 데코레이션 키트(스티커, 마스킹테이프) 및 엽서 캘린더가 함께 포함되어 있다.

더불어 이그제큐티브 타입 이상 이용 시 빨강머리앤 찻잔 세트를 추가로 제공해 즐거움을 더한다. 앤과 다이애나의 사랑스러운 모습이 로맨틱한 플라워 디자인과 어우러진 2인 찻잔 세트다.

스위트 타입 이용 시에는 웨스틴의 포근함을 담은 시그니처 상품인 헤븐리 바스로브(1EA)를 함께 제공한다.

한편, 이그제큐티브 타입 이상 이용 시에는 2층 웨스틴 클럽에서 조식 그리고 조각 케이크, 쿠키, 과일 등을 즐길 수 있는 데이타임 스낵(Daytime Snack)과 저녁시간의 맥주, 와인, 칵테일을 제공하는 해피아워(Happy Hour)를 해운대의 아름다운 야경과 함께 즐길 수 있다.
 

■ ‘디어 마이 앤’ 애프터눈 티 & 케이크

웨스틴 조선 부산의 파노라마 라운지에서는 ‘디어 마이 앤’ 애프터눈 티를 구성했다.

빨강머리앤의 티타임에 자주 등장하는 라즈베리 등을 활용한 다양한 디저트와 13종의 향긋한 차로 구성해 달콤한 티타임을 제안하며 빨강머리앤 전용 티 웨어에 담아내 더욱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디어 마이 앤’ 애프터눈 티는 딸기 베린, 라즈베리 까눌레, 과일잼 휘낭시에, 초코 헤이즐넛 케이크, 카푸치노 피스타치오 에끌레어, 둘쎄 타르트, 메이플 마들렌, 말차쿠키, 마카롱 등의 디저트와 씨푸드 샌드위치, 캐네디언 베이컨 타르트, 스모크 브리스킷 샌드위치 등 티 푸드를 함께 구성해 더욱 풍성한 티타임을 즐길 수 있다.

차는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독일 프리미엄 티 브랜드 로네펠트 컬렉션 13종을 준비했다. 윈터 페어리테일, 스트로베리 필드, 아몬드 크림, 바이탈 그레이프 프루트, 페퍼민트, 다즐링 서머 골드, 아삼, 잉글리쉬 블랙퍼스트, 얼그레이, 우롱피치, 모겐타우, 루이보스 밸런스, 레몬 그라스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특히, 프로모션 기간 내 애프터눈 티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300명 선착순 한정) ‘앤의 다이어리 세트’를 제공해 즐거움을 더한다. 앤의 다이어리 세트에는 다이어리(1EA)와 함께 데코레이션 키트(스티커, 마스킹테이프) 및 엽서 캘린더가 함께 포함되어 있다.

파노라마 라운지에서 매일 정오부터 오후 6시 사이에 사전 예약을 통해 즐길 수 있다. 

웨스틴 조선 부산의 조선델리에서는 빨강머리앤의 에피소드가 담긴 ‘디어 마이 앤’ 케이크를 선보인다.

감기에 걸려 냄새를 맡을 수 없던 앤이 동경하던 앨런부인을 위해 케이크를 만들다 실수로 바닐라 향료 통에 들어있던 진통제를 넣었던 에피소드에서 영감을 받았다.

앤이 실수를 하지 않았다면 이런 맛이 아니었을까 하는 해석을 담아 촉촉한 시트에 바닐라 크림과 달콤한 라즈베리 잼을 곁들여 부드러운 풍미의 마스카포네 크림으로 마무리한 ‘바닐라 라즈베리 케이크’를 완성했다. 제철 딸기 위에 빨강머리앤을 연상 시키는 앙증맞은 초콜릿 모자를 올려 위트를 더했다.

케이크 주문 시 빨강머리앤의 명대사가 담긴 메시지 카드를 제공해 연말연시 소중한 이를 위한 선물로도 좋다. 

오세홍 기자  newsa@newsa.co.kr

<저작권자 © 뉴스에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세홍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대표인사말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특별시 금천구 시흥대로18길 9 (시흥동) 201호  |  대표전화 : 02-6083-0691   |   팩스 : 02-6406-0691    
이메일 : newsa@newsa.co.kr
등록번호 : 서울 아 01287  |  등록일 : 2008.05.09  |  발행인 : 정국희  |  편집인 : 이광원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사라
뉴스에이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22 뉴스에이.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