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22.5.20 금 05:05
상단여백
HOME 뉴스종합 경제
아이앤나, 개그우먼 김미려 라이브 토크쇼 성황리 개최지난 10월부터 일주일에 2회씩 진행 중인 아이보리 라이브 쇼핑은 육아맘들의 높은 호응
주윤성 기자 | 승인 2021.12.03 02:11
[뉴스에이 = 주윤성 기자] 최근 코로나19 감염병으로 오프라인에서 직접 쇼핑을 하기 어렵고, 과거 육아박람회 등 오프라인행사가 축소된 만큼, 육아에 필요한 제품정보, 육아노하우 등의 정보를 얻기가 어려워진 상황에서 임신 출산 육아 시장도 이른바 언택트 라이프스타일이 새로운 일상으로 자리 잡았다.

관련업계에 따르면 지난해 국내 라이브커머스 시장규모가 3조원대로 2023년에는 8조원대로 확대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으며, 11번가, SSG닷컴, 쿠팡, 배민 등이 잇따라 라이브커머스에 진출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아이앤나(대표 이경재)에서 업계 최초로 론칭한 라이브 '아라쇼(아이보리 라이브 쇼핑)'가 육아 시장에서 꾸준한 관심을 받으며 소비자와 브랜드로부터 좋은 평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임신, 출산, 육아 전문 플랫폼 아이보리에서 선보이는 ‘아라쇼’는 코로나19로 인해 변화된 온라인 쇼핑 트렌드에 발맞춰 다양한 육아용품에 대한 정보를 얻고 싶은 소비자들과 이동이 자유롭지 않은 산후조리원 산모들의 목적성 있는 구매를 이끌어내며 라이브 커머스 시장에서 주목을 받는 것이다.

지난 10월부터 일주일에 2회씩 진행 중인 아이보리 라이브 쇼핑은 베스트 육아용품을 합리적인 가격과 혜택으로 선보이며 상세한 정보를 생생하게 전달함으로써 육아맘들의 높은 호응을 이끌고 있다.

라이브 쇼핑 외에 다양한 육아 정보를 제공하고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온라인 육아쇼도 선보였다. 지난 11월 30일 화요일에 진행된 아이보리 라이브 토크쇼 그 첫번째 주인공은 모아, 이온 두 아이 엄마이자 개그우먼 김미려로 화려한 입담과 선배맘으로써의 육아 노하우를 아낌없이 풀었다. 김미려 가족은 KBS2 예능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에서도 화목한 모습을 공개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김미려 라이브 토크쇼는 결혼의 꿈과 현실, 남편이 철없어 보일 때, 나를 똑 닮은 두 아이, 엄마이기 전에 여자 김미려 총 4가지로 60분 동안 펼쳐졌다. 각 주제에 맞춰 정성윤, 김미려 부부가 운영하는 유튜브 ‘미성부부’의 쇼트 영상을 시작으로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연출됐다.

방송 전에 받은 궁금증과 실시간으로 올라오는 질문에 정성껏 답변하며 활발한 소통을 이어갔다. 다이어트 비법부터 부부싸움 화해 스킬, 육아 고민 등 다양한 주제로 속 깊은 이야기까지 나누며 육아맘들의 공감을 이끌어냈다.

라이브 토크쇼 중에 30명에게는 인기 육아용품을 선물로 증정하며 더욱 뜨거운 소통의 장이 펼쳐졌다는 후문이다.

다음 아라쇼 방송은 12월 3일 금요일 오후 2시 유팡 젖병소독기 브랜드와 함께할 예정이며, 아이보리 몰에서는 12월 5일까지 역대급 분유대전 행사를 진행 중이다.

주윤성 기자  newsa@newsa.co.kr

<저작권자 © 뉴스에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윤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대표인사말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특별시 금천구 시흥대로18길 9 (시흥동) 201호  |  대표전화 : 02-6083-0691   |   팩스 : 02-6406-0691    
이메일 : newsa@newsa.co.kr
등록번호 : 서울 아 01287  |  등록일 : 2008.05.09  |  발행인 : 정국희  |  편집인 : 이광원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사라
뉴스에이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22 뉴스에이.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