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22.5.28 토 13:33
상단여백
HOME 뉴스종합 경제
채선당 도시락&샐러드&밀키트24, 제64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2022 참가도시락・샐러드・밀키트 삼중 수익구조로 경쟁력 있는 매출 견인 가능
박철수 기자 | 승인 2022.01.18 03:21
[뉴스에이 = 박철수 기자] 제대로 채운 한 끼 ‘채선당 도시락&샐러드&밀키트24’가 오는 1월 20일부터 22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64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2022’에 참가한다.

새로운 창업 트렌드를 만나볼 수 있는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는 예비 창업자들에게 외식 프랜차이즈 창업부터 다양한 분야까지 창업에 관한 모든 것을 살펴볼 수 있는 국내 최장수 창업 박람회다. 올해는 60여 개의 브랜드가 참가해 예비 창업자들에게 창업 정보와 프랜차이즈 업계 동향, 창업 트렌드 정보 등을 제공한다.

채선당 도시락&샐러드&밀키트24는 이번 박람회에 참가해 예비 창업자들에게 브랜드의 가치 및 성장 가능성과 경쟁력 있는 창업 방법 등 양질의 창업 정보를 공유할 계획이다. 특히 도시락과 샐러드를 기반으로 최근 인기를 모으고 있는 창업 아이템 ‘밀키트’까지 다뤄 구축한 3중 수익구조로 안정적인 운영이 가능하다는 경쟁력을 장점으로 앞세워 많은 예비창업자와 만날 예정이다. 또한 박람회 기간 동안 상담을 통해 가맹점 창업 시 다양한 창업 특전과 혜택을 제공할 것이다. 채선당 도시락&샐러드&밀키트24 부스는 코엑스 B홀 C101 번 부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채선당 도시락&샐러드&밀키트24는 국민외식기업 ㈜채선당이 20년 운영 노하우를 담아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집밥 같이 건강한 한 끼를 제공하기 위해 론칭한 브랜드다. 샤브샤브를 통해 인정받아온 ㈜채선당의 자체 콜드체인시스템으로 공수한 식자재를 사용해 자연 그대로의 건강함을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한 점포에서 도시락과 샐러드&포케에 가정간편식 밀키트까지 3가지 아이템을 취급해 소비자에게는 선택의 폭을 넓혔고, 가맹점주들은 이를 통한 삼중 수익구조 구축이 가능해 안정적인 매출 견인할 수 있어 만족도가 높다.

채선당 도시락&샐러드 관계자는 “코로나19 이후에 맞춘 새로운 창업 트렌드가 주목받고 있는 요즘 창업박람회에 참가해 예비 창업자들을 직접 만나 소통하고 채선당 도시락&샐러드&밀키트24의 경쟁력을 알릴 수 있다는 점에서 매우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채선당 도시락&샐러드&밀키트24는 변화된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며, 이를 바탕으로 올해 상반기까지 150호점 이상 출점을 목표로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박철수 기자  newsasos@daum.net

<저작권자 © 뉴스에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철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대표인사말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특별시 금천구 시흥대로18길 9 (시흥동) 201호  |  대표전화 : 02-6083-0691   |   팩스 : 02-6406-0691    
이메일 : newsa@newsa.co.kr
등록번호 : 서울 아 01287  |  등록일 : 2008.05.09  |  발행인 : 정국희  |  편집인 : 이광원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사라
뉴스에이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22 뉴스에이.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