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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드람, 류수영·박하선 부부와 홍보모델 재계약 체결지난해 이어 2년째 홍보모델 인연 이어가… 신선한 도드람 알리기 앞장
김정수 기자 | 승인 2022.02.25 16:52
[뉴스에이 = 김정수 기자] 한돈 대표 브랜드 도드람(조합장 박광욱)이 배우 류수영·박하선 부부와 홍보모델 계약을 1년 연장하고,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

도드람은 지난해 류수영, 박하선 부부를 홍보모델로 발탁하고, ‘마음에 드는 맛 도드람한돈’을 캐치프레이즈로 광고를 선보인 바 있다. 두 부부는 다정하게 요리 준비를 하는 사랑스러운 잉꼬부부의 면모를 드러내며 도드람한돈의 신선함과 우수성을 전했다.

도드람 관계자는 “류수영, 박하선 부부가 드라마, 예능 등 다방면으로 활동하며 대중성을 지니고 있고, 신뢰감을 주는 이미지로 소비자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어 폭넓은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도움이 됐다”라며 연장 이유를 설명했다. 이어 “올해도 류수영, 박하선 부부를 활용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광고 캠페인 활동으로 도드람의 우수한 장점을 소비자들에게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류수영, 박하선 부부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한돈 대표 브랜드인 도드람과 함께 할 수 있어 기쁘다”라며 “신뢰를 바탕으로 한 계약 연장이 저희 부부와 도드람 모두에게 좋은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도드람은 16년 연속 소비자시민모임이 선정하는 우수 축산물 브랜드 인증을 획득하는 등 소비자의 탄탄한 신뢰도를 바탕으로 브랜드육 시장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다. 또한, 30여 년의 노하우로 도드람한돈을 원재료로 한 다양한 가정간편식(HMR)을 출시하며 전문식품기업으로 변신을 꾀하고 있다.

‘마음에 드는 맛’이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돼지고기의 신선도를 유지하는 ‘콜드체인시스템’, 초음파 센서로 돼지 도체를 판정하는 ‘오토폼 설비’ 등 도드람한돈의 품질과 신선함을 강조하는 광고캠페인을 진행하는 도드람은 2022년에도 류수영, 박하선 부부와 함께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류수영은 KBS ‘신상출시 편스토랑’을 통해 요섹남의 매력을 뽐내고 있으며, 박하선은 SBS 파워FM ‘박하선의 씨네타운’ DJ와 카카오TV 오리지널 ’며느라기2’에 출연 중이다.

김정수 기자  newsa@news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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