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22.8.18 목 03:42
상단여백
HOME 연예·스포츠 연예
SK-II, 글로벌 앰버서더로 트와이스 미나 발탁글로벌 캠페인 ‘PITERA™ & ME’ 런칭
김정수 기자 | 승인 2022.03.18 22:39
[뉴스에이 = 김정수 기자] 글로벌 프레스티지 스킨케어 브랜드 SK-II (www.sk2.co.kr)가 새로운 Z세대 브랜드 앰버서더들의 시선으로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SK-II 피테라 에센스를 소개한다.

“PITERA™ & ME”는 SK-II 최초로 새로운 브랜드 앰버서더들이 직접 디렉팅한 영상 시리즈로 K-POP 그룹 트와이스 미나(MINA), 일본의 유명 모델 겸 배우 미요시 아야카(Miyoshi Ayaka), 중국의 인기 배우 장즈펑(Zhang Zi Feng)과 유명 싱어송라이터 리아 도우(Leah Dou)가 참여해 피테라 에센스와 함께 하는 셀프케어 스토리를 담았다.  

24시간 진행된 이번 촬영에서 SK-II의 새로운 브랜드 앰버서더들은 완전한 민낯으로 솔직하고 개인적인 모습을 보여줘 눈길을 끈다. 그녀들은 그 동안 대중에게 공개되지 않았던 인생에 대한 생각이나 취미뿐만 아니라 SK-II 피테라 에센스를 처음 경험한 소감과 함께 팬들이 궁금해했던 자신만의 스킨케어 노하우를 공개했다.

특히 미나는 “올해는 좀 더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내고 싶다. 나 자신을 세심하게 돌보고, 매일 재미있는 일에 도전해 보는 것이 목표다. 데뷔 이후 바쁜 스케줄을 소화해왔는데 이제는 나 자신을 재발견하는 시간을 가질 때인 것 같다. 피테라 에센스와 함께 새로운 스킨케어 루틴을 시작하고 싶다.”라며 피테라 에센스와 함께하는 새로운 여정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PITERA™ & ME”는 SK-II의 아이콘인 피테라 에센스에 대한 스토리를 담아낸 새로운 캠페인이다. SK-II는 엔터테인먼트, 음악, 예술 등 다양한 대중문화를 아우르며 피테라™와 함께 한 맑고 투영한 피부 변화 스토리를 새롭고 의미있는 방식으로 선보여왔다. 2017년 내셔널 지오그래픽과 함께한 “Face the Wild, Face the Camera”, 2018년 매그넘 포토와 함께 한 “Bare Skin Project”, 2019년 뷰티 업계 최초로 선보인 뷰티 엔터테인먼트 웹 시리즈 “Bare Skin Chat”과 “PITERA™ Masterclass”, 그리고 2021년 “My PITERA™ Story” 등을 통해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어온 바 있다. 

오랜 시간 SK-II를 대표해온 제품이자 SK-II 제품 중 최다 수상[i]에 빛나는 피테라 에센스는 SK-II 고유 성분인 피테라™를 90% 이상 함유하고 있다. 아시아에서 “미라클 워터”로 알려진 피테라 에센스는 전세계 많은 여성들에게 맑고 투영한 피부를 선사하는 제품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SK-II의 새로운 글로벌 앰버서더 트와이스 미나의 “PITERA™ & ME” 캠페인 영상은 SK-II 공식 유튜브(https://www.youtube.com/watch?v=yyd8BWzNBZs)와 SK-II 공식 인스타그램(@skii)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정수 기자  newsa@newsa.co.kr

<저작권자 © 뉴스에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정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대표인사말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특별시 금천구 시흥대로18길 9 (시흥동) 201호  |  대표전화 : 02-6083-0691   |   팩스 : 02-6406-0691    
이메일 : newsa@newsa.co.kr
등록번호 : 서울 아 01287  |  등록일 : 2008.05.09  |  발행인 : 정국희  |  편집인 : 이광원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사라
뉴스에이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22 뉴스에이.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