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22.7.2 토 05:16
상단여백
HOME 뉴스종합 여행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따뜻해진 날씨에 맞춰 다이닝 테라스 오픈
오세홍 기자 | 승인 2022.04.12 01:50
[뉴스에이 = 오세홍 기자]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은 따뜻해진 봄 햇살을 만끽하기에 더할 나위 없는 호텔 식음업장의 테라스를 지난주부터 오픈했다고 밝혔다. 석촌호수 조망권에 자리하고 있는 소피텔 서울에는 3층 미오, 6층 레스파스, 그리고 32층 라티튜드32에 테라스 석이 마련돼 있다.

3층에 위치한 모던 일식 가스트로노미 ‘미오 MIO’는 테라스에 단 두개의 테이블만 마련하여 프라이빗한 분위기를 한껏 더한 런치와 디너 코스를 선보였다. 각 코스에는 최상급 계절 사시미를 시작으로 벚잎 향이 배어난 옥돔 찹쌀 찜, 제주산 갈치 구이, 태안 쭈꾸미 카펠리니, 한우++안심과 관자 쿠시카츠 등 최상급 식재료에 섬세한 테크닉이 가미된 다양한 요리가 준비된다. 디너코스에는 복숭아, 감귤류의 신선한 산미와 탄탄한 버블감을 자랑하는 샴페인 ‘앙리 드 보장시, 뀌베 데 자무뢰 (Henry de Vaugency, Cevee des Amoureux)’ 1병도 증정한다.

6층의 파리지앵 라운지 레스파스 테라스에서는 가볍게 즐기기 좋은 다양한 푸드 & 디저트 메뉴와 함께 다양한 베버리지 메뉴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오후 6시부터는 연인 또는 친구와 함께 즐기기 좋은 샴페인 세트 3종을 선택하여 즐길 수 있다. 마릴린 먼로 샴페인으로 유명한 프리미엄 샴페인 파이퍼하이직(Piper-Heidsieck) 1병이 기본으로 포함되며, 이와 페어링하기 좋은 ▲캐비어 팔레트, ▲콜드 컷 & 치즈, 또는 ▲초콜릿 플래터 세트 중 하나를 선택하여 이용 가능하다. 선선한 바람에 기분 좋아지는 계절 레스파스의 테라스에서 한눈에 담기는 아름다운 석촌호수 뷰와 함께 칵테일로 우아한 이브닝을 만끽해보자.
 
호텔 최상층에 위치한 루프 바 라티튜드32에도 테라스 석이 마련돼 있다. 세련되면서 모던한 분위기에 팝아트적인 인테리어로 여심을 사로잡는 인도어와는 사뭇 다른 코지하면서 힙한 느낌의 야외 테라스 석에서는 편안한 라운지 소파에 앉아 봄 여름 밤의 석양을 바라보며 와인 또는 위스키 한 잔의 여유를 즐길 수 있다. 한편 라티튜드가 가지고 있는 와인 리스트는 약 500여 종으로, 국내 호텔에서는 가장 많은 수를 보유하고 있는 곳 중 한 곳으로 꼽힌다. 특히 이곳에는 지난 11월 10일에 열린 ‘제 20회 한국 소믈리에 대회’에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최고의 소믈리에 자리에 오른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의 김형욱 소믈리에가 근무하고 있는 곳이기도 하다. 그가 하나의 와이너리를 직접 선택, 그 와이너리에서 제조되는 와인리스트를 무제한으로 선보이는 와인 행사 뱅 아 라티튜드(Vin a Latitude)도 매월 2번씩 진행하고 있다.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식음 총괄 정하봉 부장은 “따듯해진 날씨 속 많은 사람들이 테라스 공간을 찾아 여유로운 시간을 즐기고 싶어 한다.”고 말하며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에는 가족, 연인, 친구 모두와 함께 완연한 봄을 느낄 수 있는 탁 트인 테라스 석이 마련돼 있으니 많이 즐기시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오세홍 기자  newsa@newsa.co.kr

<저작권자 © 뉴스에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세홍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대표인사말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특별시 금천구 시흥대로18길 9 (시흥동) 201호  |  대표전화 : 02-6083-0691   |   팩스 : 02-6406-0691    
이메일 : newsa@newsa.co.kr
등록번호 : 서울 아 01287  |  등록일 : 2008.05.09  |  발행인 : 정국희  |  편집인 : 이광원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사라
뉴스에이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22 뉴스에이.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