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22.12.3 토 21:41
상단여백
HOME 생활·건강 피부·미용
고운세상코스메틱 닥터지, 건조한 민감 피부 위한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모이스처 크림’ 출시아쿠아 병풀 및 진정 보습 성분 ‘5-CICASOME’ 함유로 속당김, 가려움, 건조 자극 진정 도움
뉴스에이 이사라 | 승인 2022.09.20 03:08
[뉴스에이 = 이사라 기자]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가 건조한 민감 피부를 촉촉하게 케어할 수 있는 속보습 진정 크림인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모이스처 크림’을 출시했다.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모이스처 크림’은 누적 판매량 1,100만 개를 돌파한 닥터지의 베스트셀러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을 주축으로 한 레드 블레미쉬 라인업의 신제품이다. 당기고 건조한 민감 피부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제품으로 아쿠아 병풀과 5-시카좀(5-CICA SOME)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 속 2.5mm 깊이까지 속보습을 개선시켜주고 속당김과 가려움, 건조로 인한 자극을 진정시켜 준다.

이번 신제품은 모공보다 작은 사이즈의 탄성 리포좀에 마데카소사이드, 아시아티코사이드, 마데카식 애씨드, 아시아틱 애씨드, 병풀 추출물 등으로 구성된 진정 보습 성분인 5-시카좀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진정 보습 성분이 피부 속까지 흡수되어 촉촉하게 유지시켜준다. 건조로 인한 3가지 피부 고민에 대한 인체적용시험 결과 피부결 및 각질 등 건조 흔적과 외부 자극에 인한 피부 자극 완화 효과는 물론 피부 건조로 인한 가려움의 일시적 완화에도 도움이 되는 것으로 확인됐다.

속보습 즉각 개선 효과도 확인됐다. 건조주의보, 히터 앞, 에어컨 앞, 급격한 일교차, 열에 의한 고온 환경 등 5대 극한 건조 환경에서도 피부 속당김 없이 촉촉한 피부 상태를 유지해준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5대 극한 건조 환경 및 피부 속 2.5mm 기준으로 측정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해당 제품의 피부 보습 개선 효과를 확인했다.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모이스처 크림’은 모공을 막지 않는 수딩IN크림 제형으로 민감 피부도 편안하게 사용 가능하다. 하이드로 액정 공법을 사용해 산뜻한 수딩 젤과 부드러운 보습 크림을 담아내 끈적임 없이 오래 지속되는 깊은 보습력을 느낄 수 있는 저자극 크림이다. 또한 기존 레드 블레미쉬 라인 제품과 동일하게 민감성∙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인체적용시험과 피부 자극 테스트도 완료했다.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모이스처 크림’은 19일(월)부터 21일(수)까지 3일간 올리브영 전국 주요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단독 선런칭된다. 선런칭 기간 동안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모이스처 크림’은 28% 할인된 가격에, 닥터지의 베스트셀러인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은 37%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모든 구매 고객에게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모이스처 크림’ 샘플도 함께 증정한다. 4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레드 블레미쉬 모이스처 크림,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레드 블레미쉬 수딩 업 선 샘플(10ml) 3종 세트가 제공된다.

최대 할인 혜택을 적용한 라이브 커머스 방송도 진행한다. 19일(월) 오후 8시부터 1시간가량 진행되는 올리브영 ‘올영라이브’에는 쇼호스트 ‘이동은’과 유튜버 ‘민가든’이 출연해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모이스처 크림’과 천만 고객이 선택한 진정 수분 크림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의 차이점을 비교하고, 환절기 스킨케어 노하우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해당 방송에 한해 쿠폰 적용시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4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까지 사용 가능한 5% 장바구니 쿠폰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정유진 고운세상코스메틱 상품기획팀 팀장은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이 일상 속 자극으로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수분 크림이었다면 이번 신제품은 건조한 민감 피부에 촉촉하게 오래가는 깊은 보습과 진정 효과를 전달하는 속보습 크림”이라며 “기존에 많이 사랑해주신 레드 블레미쉬 라인업의 신제품인만큼 건조한 환절기에 속당김, 가려움, 건조로 인한 자극 진정 등의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뉴스에이 이사라  newsa@newsa.co.kr

<저작권자 © 뉴스에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에이 이사라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대표인사말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특별시 금천구 시흥대로18길 9 (시흥동) 201호  |  대표전화 : 02-6083-0691   |   팩스 : 02-6406-0691    
이메일 : newsa@newsa.co.kr
등록번호 : 서울 아 01287  |  등록일 : 2008.05.09  |  발행인 : 정국희  |  편집인 : 이광원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사라
뉴스에이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22 뉴스에이.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