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24.4.25 목 05:50
상단여백
HOME 푸드로그 푸드로그
프레시지, 마켓컬리서 ‘간편식 브랜드위크’ 진행주재료를 아낌없이 듬뿍 담은 신상 냉동 밀키트 ‘듬뿍담은’ 포함한 인기 제품 87종 선봬
주윤성 기자 | 승인 2022.10.20 21:43
[뉴스에이 = 주윤성 기자] 간편식 퍼블리싱 기업 프레시지가 오는 27일까지 일주일 간 온라인몰 마켓컬리에서 더 간편하고 편리해진 프레시지의 밀키트와 도시락 제품 등을 만나볼 수 있는 ‘간편식 브랜드위크’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프레시지의 ‘마켓컬리 밀키트 브랜드위크’는 소비자에게 기존 인기 밀키트와 신상 냉동 밀키트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프레시지는 이번 행사를 통해 새로 출시한 냉동 밀키트 브랜드 ‘듬뿍담은’ 제품을 최초로 선보이는 등 총 87개 제품을 대상으로 최대 30%의 할인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프레시지가 이번 브랜드위크를 통해 첫 선을 보이는 ‘듬뿍담은 밀키트’은 가정에서 즐기기 좋은 메뉴를 선정해 고객이 원하는 주재료를 아낌없이 듬뿍 담아 푸짐함을 강조한 냉동 밀키트 제품이다. 또, 주재료 함량은 높이고 파우치로 포장 형태를 변경해 제품 부피를 줄여 냉동실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장점까지 갖췄다.

‘듬뿍담은 밀키트’는 시원한 국물에 아낌없는 토핑을 더한 국탕류 3종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조리해 즐기는 냉동 밀키트 7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깔끔하고 담백한 맛의 멸치 육수와 쫄깃한 맛이 일품인 ▲듬뿍담은 칼제비 고춧가루로 얼큰한 감칠맛을 더한 ▲듬뿍담은 얼큰칼제비 2종은 이번 브랜드위크에서 30% 할인가로 구매 가능하다. 이외에도 스테이크, 떡볶이 등 조리 편의성이 뛰어난 프레시지 다양한 베스트 셀러 제품들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프레시지는 국내 최초 신선식품 새벽배송 시대를 열은 마켓컬리와 함께하는 프로모션으로 간편하고 건강한 한끼 식사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한발 더 다가간다는 계획이다. 최근 선보인 인기 외식 메뉴를 가성비 높게 구성한 ‘탐나는 밥상’과 푸짐한 주재료로 가심비를 높인 ‘듬뿍담은’ 등 소비자 취향을 반영하고 편의성을 극대화한 신규 밀키트 브랜드 제품을 통해 편리하고 간편한 식문화를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이미지를 공고히 해 나갈 방침이다.

프레시지 관계자는 “이번 마켓컬리 브랜드위크를 통해 더 간편한 조리방법으로 높은 퀄리티의 음식을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에게 더 다가갈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며, “프레시지는 간편식 선도기업으로서 소비자 니즈에 최적화된 다양한 제품을 통해 새로운 식문화를 만들어 나갈 예정이다”고 밝혔다.

주윤성 기자  newsasos@kakao.com

<저작권자 © 뉴스에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윤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대표인사말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특별시 금천구 시흥대로18길 9 (시흥동) 201호  |  대표전화 : 02-6083-0691   |   팩스 : 02-6406-0691    
이메일 : newsa@newsa.co.kr
등록번호 : 서울 아 01287  |  등록일 : 2008.05.09  |  발행인 : 정국희  |  편집인 : 이광원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사라
뉴스에이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24 뉴스에이.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