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24.6.24 월 08:15
상단여백
HOME 푸드로그 푸드로그
더본코리아, 백종원 스타일 담은 ‘빽라거 슈퍼마일드’ 출시지난해 첫 선보인 ‘빽라거’ 100만 캔 판매 돌파 기념, 가볍고 부드러운 풍미 강조한 ‘빽라거 슈퍼마일드’ 선봬
주윤성 기자 | 승인 2024.05.02 04:15
[뉴스에이 = 주윤성 기자]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 더본코리아(대표 백종원)가 백종원 대표의 시그니처 라거 맥주 ‘빽라거(PAIK LAGER)’의 100만 캔 판매를 기념해 가볍고 부드럽게 즐길 수 있는 ‘빽라거 슈퍼마일드’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빽라거 슈퍼마일드’는 기존 빽라거의 꾸준한 인기에 힘입어 새롭게 선보인 것으로, 가벼우면서도 부드러운 풍미를 강조한 점이 큰 특징이다. 실제 2023년 5월 첫 선보인 ‘빽라거’는 지난 3월 말 기준으로 누적 판매량 100만 캔을 넘어서며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제품은 단계별 저온 숙성 과정을 거쳐 보다 부드러운 풍미를 선사하며, 상쾌한 탄산감과 함께 마지막까지 깔끔한 목 넘김을 자랑한다. 전 세계적으로 가장 선호도가 높다고 알려진 라이트라거 스타일로 선보여 진입장벽을 대폭 낮춰 누구나 호불호 없이 가볍고 편하게 즐길 수 있다. 무엇보다도 부드러운 풍미를 갖춰 다양한 음식과 좋은 페어링을 자랑한다.

알코올 도수는 기존 빽라거 대비 1.3% 낮은 4.5%로, 최근 주류업계에서 주목받는 저도수 트렌드에도 부합해 더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빽라거 슈퍼마일드’는 CU·GS25·세븐일레븐·이마트24 편의점 4사에서 캔맥주로 판매되며, 더본코리아가 운영하는 맥주 전문점 ‘백스비어’에서는 생맥주로 만나볼 수 있다. 향후 대형마트 및 기업형 슈퍼마켓(SSM) 등 판매처를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더본코리아 관계자는 “지난해 빽라거 출시 이후 좀 더 부드럽고 가벼운 맥주를 원하는 소비자 니즈가 있어 백종원 대표가 라이트 버전 개발을 약속한 바 있었으며, 이를 지키고자 실제 출시까지 이어진 제품”이라며, “본격적인 더위 시즌을 앞두고 선보인 만큼 야외에서는 더욱 상쾌하게, 다양한 음식과는 조화로운 풍미를 직접 즐겨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더본코리아는 자사 대표 맥주인 ‘빽라거’를 비롯해 ▲예산 지역특산물인 사과를 활용한 ‘애플리어’ 생맥주·캔맥주 ▲100% 제주감귤 농축액을 넣은 ‘감귤오름’ 캔맥주 ▲경북 상주와 충북 영동 지역농산물을 활용한 ‘꿀배버블’, ‘포도버블’ 캔맥주 등 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다양한 맥주를 선보여 왔다. 향후에도 맥주뿐만 아니라 다양한 주류 라인업을 확대할 방침이다. 

주윤성 기자  newsasos@kakao.com

<저작권자 © 뉴스에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윤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대표인사말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특별시 금천구 시흥대로18길 9 (시흥동) 201호  |  대표전화 : 02-6083-0691   |   팩스 : 02-6406-0691    
이메일 : newsa@newsa.co.kr
등록번호 : 서울 아 01287  |  등록일 : 2008.05.09  |  발행인 : 정국희  |  편집인 : 이광원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사라
뉴스에이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24 뉴스에이.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