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21.4.17 토 02:45
상단여백
HOME 연예·스포츠 연예
"디자이너 브랜드 마린캐퍼,청룡영화상 공식 후원 눈길"
김미나 기자 | 승인 2014.12.04 16:36
 
디자이너 패션 잡화 브랜드 마린캐퍼( www.marienkafer.co.kr) 가 2014 청룡영화상 의 공식 후원사로 나섰다.

마린캐퍼 는 이번 2014 청룡영화상 공식 이벤트 및 청룡영화상 노미네이트 배우,감독 등 에게 브랜드의 아이텐티티 인 심플함의 미학이 담긴 최고급 백을 증정하게 된다.
마린캐퍼 는 독일 어로 무당벌레 를 상징하며 , 무당벌레는 독일에서 행운을 가져다주는 의미를 상징한다.

마린캐퍼 의 대표 디자이너 김유화 씨는 뉴욕파슨스 스쿨 출신 디자이너로 오는 9일 남산 그랜드 하얏트호텔 서울 그랜드볼륨에서 열리는 2014 헤럴드동아 라이프스타일 어워드 올해의 디자이너 부문 후보에 올라 시상식장에 참석할 예정이다.

마린캐퍼 의 대표 김유화 씨는 "아직 대중들에게 생소한 우리 브랜드는 2015년 공격적인 스타마케팅,VVIP,미디어 마케팅 등을 총 동원하여 MCM 등을 경쟁 브랜드로 놓고 한국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성장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마린캐퍼 홍보실 의 한 관계자는 추후에도 드라마 배우들의 협찬, 스타 콜라보레이션 을 통하여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트렌디한 백 을 출시할 것 이라고 전했다.

마린 캐퍼는 제35회 청룡영화상 시상식 이벤트에도 참여한다.
4일부터 시작되는 영화팬들이 직접 뽑는 청룡 네티즌투표 1등 1명에게 행운의 상징인 무당벌레가 새겨진 마린캐퍼 스네이크백(70만원 상당), 2등 5명에게 각각 마린캐퍼 키스 백(50만원 상당)을 증정한다.

이번 청룡영화상 최우수작품상 부문에서는 칸 영화제에서 호평받은 '끝까지 간다', 한국 영화 역대 최다 관객을 동원하며 신드롬을 일으킨 '명량', 최다 노미네이트(10개 부문)에 빛나는 1000만 영화 '변호인', 웃음과 감동을 던지며 흥행에 성공한 '수상한 그녀', 사회적 반향을 일으켰던 '제보자'가 치열한 경쟁을 펼친다. 감독상 부문에는 김성훈(끝까지 간다), 김한민(명량), 이석훈(해적: 바다로 간 산적), 임순례(제보자), 황동혁(수상한 그녀) 감독이 후보에 올랐다.

남우주연상에는 박해일(제보자), 송강호(변호인), 이선균(끝까지 간다), 정우성(신의 한수), 최민식(명량)이 노미네이트 됐고, 여우주연상 후보엔 김희애(우아한 거짓말), 손예진(공범), 심은경(수상한 그녀), 전도연(집으로 가는 길), 천우희(한공주)가 이름을 올렸다. 남우조연상 부문에는 곽도원(변호인), 유해진(해적: 바다로 간 산적), 이경영(제보자), 이성민(군도: 민란의 시대), 조진웅(끝까지 간다)이 후보에 올랐고, 여우조연상 부문에는 김영애(변호인), 라미란(나의 사랑 나의 신부), 이하늬(타짜: 신의 손), 조여정(인간중독), 한예리(해무)가 노미네이트 됐다.

일생에 딱 한번 뿐인 영광, 남·녀신인상 부문도 치열한 경쟁을 예고하고 있다. 신인남우상 부문에는 김우빈(친구2), 박유천(해무), 안재홍(족구왕), 임시완(변호인), 최진혁(신의 한수)이 후보에 올랐고, 신인여우상 부문에서는 김새론(도희야), 김유정(우아한 거짓말), 류혜영(나의 독재자), 이솜(마담 뺑덕), 임지연(인간중독)이 경쟁을 예고하고 있다. 네티즌들은 이밖에도 신인감독상, 촬영조명상, 각본상, 음악상, 미술상, 편집상, 기술상과 인기스타상 등 총 16개 부문에 대한 투표를 할 수 있다.

이번 투표에 참여한 네티즌들은 푸짐한 경품도 받을 수 있다.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 행운의 상징인 무당벌레가 새겨진 마린캐퍼 스네이크백(70만원 상당), 2등 5명에게 각각 마린캐퍼 키스 백(50만원 상당)을 증정한다. 또한, 200명에게 청룡영화상 시상식 입장권 2매씩이 주어진다. 투표는 12월 4일 오전 10시부터 14일까지 청룡영화상 홈페이지(www.blueaward.co.kr)에서 진행된다. 인기스타상은 제33회 청룡영화상 심사 기간(2013년 10월 18일~2014년 10월 31일) 동안 개봉한 영화에 출연한 배우들을 대상으로 자신이 응원하는 남자 스타 1명, 여자 스타 1명의 이름을 적어넣으면 된다. 투표는 네티즌 아이디 1개당 1번씩만 가능하다. 16개 부문의 투표를 모두 완료해야 이벤트의 대상자가 될 수 있다.

투표는 12월 4일 오전 10시부터 14일까지 청룡영화상 홈페이지(www.blueaward.co.kr)에서 진행된다.

한편, 마린캐퍼 가 후원하는 제35회 청룡영화상 시상식은 12월 17일 오후 5시40분 서울 세종문화회관에서 열리며, SBS를 통해 생중계된다.

김미나 기자  ecasting@naver.com

<저작권자 © 뉴스에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미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대표인사말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특별시 금천구 시흥대로18길 9 (시흥동) 201호  |  대표전화 : 02-6083-0691   |   팩스 : 02-6406-0691    
이메일 : newsa@newsa.co.kr
등록번호 : 서울 아 01287  |  등록일 : 2008.05.09  |  발행인 : 정국희  |  편집인 : 이광원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사라
뉴스에이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21 뉴스에이.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