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19.7.16 화 12:35
상단여백
HOME 뉴스종합 취업직장
엔에이치엔 주식회사, 더나음, (주)싸이클린, 큐비(주), (주)렉시아, 주식회사 린인터내셔널 신입 및 경력 인재 모집
뉴스에이 어흥선 | 승인 2019.07.10 09:08
2019년 7월 2주차 디자이너잡 채용 속보
[뉴스에이=어흥선 기자] 디자인 전문 취업포털 사이트 디자이너잡에서 무더운 여름방학에도 취업준비를 하고 있는 취준생 디자이너들을 위한 디자인 채용정보를 10일에 공개했다. 엔에이치엔 주식회사, 더나음, ㈜싸이클린, 큐비㈜, ㈜렉시아, 주식회사 린인터내셔널에서 신입 및 경력 인재를 모집한다.

■ 엔에이치엔 주식회사에서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영상 디자이너이며 8월 12일(월)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지원자 자유 이력서이며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사항은 영상 제작 경험 5년 이상자로 애프터 에펙트 및 프리미어 어도비 프로그램 툴 능숙자, 디자인 감각과 영상 편집 감각이 뛰어난 자이다. 우대사항은 게임회사 재직 경험자, 에이젼시에서 게임관련 홍보성 소재제작 경험자이다.

■ 더나음에서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웹, 시각 디자이너이며 디자이너잡 홈페이지를 통해 즉시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디자이너잡 온라인 이력서, 지원자 자유 이력서,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를 제출해야한다.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1차면접 △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우대사항은 해당경력 3년 이상자, GTQ 그래픽기술자격 1급 보유자이다.

■ ㈜싸이클린에서 신입 및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웹 디자이너, SNS 컨텐츠 제작 및 기획자이며 디자이너잡 홈페이지를 통해 즉시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디자이너잡 온라인 이력서, 지원자 자유 이력서,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를 제출해야 한다.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1차면접 △ 최종합격로 진행된다. 우대사항은 일본어 능통자, 해당 업무 2년 이상경험자이다.

■ 큐비㈜에서 신입 및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UI 디자이너이며 7월 15일(월)까지 디자이너잡 홈페이지를 통해 즉시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디자이너잡 온라인 이력서, 지원자 자유 이력서, 자기소개서, 경력기술서, 포트폴리오를 제출해야 한다.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1차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우대사항은 해당분야 3년 이상 경력자, ios 및 android 서비스 런칭 경험자, 디자인 에이전시 경력자, 기획 및 개발팀과 협업 경험자이다.

■ ㈜렉시아에서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유니폼 디자이너이며 디자이너잡 홈페이지를 통해 즉시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디자이너잡 온라인 이력서를 제출해야한다.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1차면접 △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요건은 운전면허 소지자이며 우대사항은 일러스트 툴 활용이 능숙한 자, 해당 업무 3년 이상의 경력자이다.

■ 주식회사 린인터내셔널에서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패션 디자이너이며 7월 25일(목)까지 디자이너잡 홈페이지를 통해 즉시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디자이너잡 온라인 이력서, 자기소개서, 경력기술서, 포트폴리오이며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1차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요건은 5년 이상 경력자이며 우대사항은 입찰 경험자이다.

그 밖의 한국경제TV(웹운영 및 기획보조/채용시까지), ㈜한국낚시채널(웹디자이너/7월 10일까지), ㈜제니엘 기업정보(KBS 드라마제작 스텝/채용시까지), 티알엔(종합편집&인서트 제작/채용시까지), 예일기획(편집디자이너/채용시까지) 등에서 인재를 모집하고 있다. 채용 일정은 해당 기업 사정에 따라서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디자이너잡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뉴스에이 어흥선  lyb@newsa.co.kr

<저작권자 © 뉴스에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에이 어흥선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대표인사말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특별시 송파구 백제고분로40길 5-8 3층  |  대표전화 : 02-422-8412  |  팩스 : 02-422-8413  |  이메일 : newsa@newsa.co.kr
등록번호 : 서울 아 01287  |  등록일 : 2008.05.09  |  발행인 : 이용보  |  편집인 : 김승택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용보
뉴스에이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19 뉴스에이.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