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20.2.27 목 04:59
상단여백
HOME 뉴스종합 패션뷰티
2019 크리스마스, 아이와 함께 가볼 만한 도심 속 ‘겨울왕국’슈슈앤쎄씨 플래그십 스토어, 썸머하우스·윈터하우스…
뉴스에이 이광원 | 승인 2019.12.26 06:19
[뉴스에이 = 이광원 기자]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맞아 아이들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 공간을 찾는 부모들 사이 멀리 떠나지 않고 방문할 수 있는 도심 속 이색 테마 공간이 인기다. 특히, 올 겨울 전세계를 강타한 디즈니 애니메이션 ‘겨울왕국2’의 감동을 오감으로 느낄 수 있는 공간들이 핫플레이스로 각광받고 있다. 포토존을 비롯해 네일 아트, 코스튬, 음료와 디저트 등 다채로운 체험을 제공하는 ‘겨울왕국2’ 컨셉의 테마 공간을 소개한다.

 ‘겨울왕국2’ 포토존에서 사진 찍고 네일아트까지! ‘슈슈앤쎄씨 플래그십 스토어’

아이들에게 다채로운 경험과 즐거움을 선사하는 키즈 라이프스타일&컬쳐 스토어 ‘슈슈앤쎄씨 플래그십 스토어’가 ‘겨울왕국2’ 테마의 매장 VMD를 선보였다. 애니메이션 속 배경을 현실로 옮겨놓은 듯한 공간 구성으로 아이들 사이 크리스마스에 꼭 가보고 싶은 장소로 떠오르고 있다.

화장품 기업 슈슈코스메틱이 2017년 첫 선을 보인 ‘슈슈앤쎄씨’는 아이들이 안전한 제품을 활용하여 자신을 건강하게 표현하고 체험할 수 있는 곳으로 키즈 스파 존, 슈슈 네일 체험존, 파티공간, 포토존 등 다양한 체험 공간으로 구성됐다. 슈슈코스메틱은 ‘겨울왕국2’ 개봉과 함께 디즈니와 콜라보레이션한 ‘겨울왕국 2 네일 3종 세트’를 출시한 바 있다. 이와 함께 전국 핫플레이스를 중심으로 위치한 ‘슈슈앤쎄씨 플래그십 스토어’ 잠실점·광교점 내 주요 공간을 리뉴얼해 ‘겨울왕국2’ 테마로 특별 구성한 포토존을 선보였다.

‘슈슈앤쎄씨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포토존뿐 아니라 오감을 만족시키는 ‘겨울왕국2’ 컨셉의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도 제공한다. 애니메이션의 주인공 엘사와 안나가 그려진 스파 가운을 착용한 후 인체에 무해한 수성네일을 활용한 겨울왕국 테마의 네일아트를 받을 수 있다. 토이킹덤 고양·하남 ‘슈슈앤쎄씨’ 팝업 매장에서도 ‘겨울왕국2’ 포토존과 네일아트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겨울왕국’ 올라프의 상상이 현실이 된 공간, ‘이태원 썸머하우스’, ‘삼청동 윈터하우스’

브랜드 컨설팅&마케팅 전문 기업 아이디어플랩 유한회사는 ‘겨울왕국’을 테마로 한 ‘이태원 썸머하우스(스모어마켓 이태원점)’와 ‘삼청동 윈터하우스(스모어마켓 삼청점)’를 오픈했다. '겨울왕국'의 올라프 캐릭터를 만날 수 있는 체험 공간 컨셉으로 ‘이태원 썸머하우스’는 여름을 꿈꾸는 눈사람 올라프의 엉뚱한 상상을, ‘삼청동 윈터하우스’는 화려하고 아름다운 겨울나라를 모티프로 구성됐다.

두 곳 모두 다양한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으며 ‘겨울왕국’에서 영감을 받은 음료와 디저트를 즐길 수 있다. 각종 인형과 문구류, 의류 등 다양한 제품도 판매 중이다. ‘이태원 썸머하우스’와 ‘삼청동 윈터하우스’는 내년 1월까지 진행되며, 매주 월요일은 휴무다.

 ‘겨울왕국2’ 함께 따라 부르며 즐긴다! CGV,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싱어롱 상영관

아이가 노래 부르기를 좋아한다면 다채로운 ‘겨울왕국2’ OST들을 함께 따라 부르며 즐길 수 있는 싱어롱 상영관도 좋은 선택이다. 싱어롱은 영화관에서 작품을 보며 노래를 부를 수 있는 관으로 '겨울왕국2'에서는 엘사의 새로운 주제곡 ‘Into the Unknown’를 비롯한 ‘Show Yourself’, ‘Lost in the Woods’ 등 작품 속 OST 7곡이 나올 때마다 영문 가사 자막이 등장해 노래를 따라 할 수 있게 안내해준다. ‘겨울왕국2’ 싱어롱 상영은 CGV, 메가박스, 롯데시네마의 주요 극장에서 2D 자막 버전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뉴스에이 이광원  lwk@newsa.co.kr

<저작권자 © 뉴스에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에이 이광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대표인사말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특별시 송파구 백제고분로18길 5, 3층(잠실동)  |  대표전화 : 02-422-8412  |  팩스 : 02-422-8413  |  이메일 : newsa@newsa.co.kr
등록번호 : 서울 아 01287  |  등록일 : 2008.05.09  |  발행인 : 이용보  |  편집인 : 김승택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용보
뉴스에이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20 뉴스에이.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