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20.6.1 월 02:58
상단여백
HOME 연예·스포츠 연예
<몬스타엑스 민혁> ‘치명적 카리스마’ 첫 개인 단독 화보 공개!직접 몸으로 부딪치고 탐구한 경험으로 분신과 같은 앨범을 만들고 싶어
뉴스에이 이사라 | 승인 2020.05.23 07:53
[뉴스에이 = 이사라 기자] 당당한 싱글들을 위한 즐거운 패션 매거진 <싱글즈>가 글로벌하게 사랑 받는 그룹 몬스타엑스의 여심을 사로 잡는 훈훈한 비주얼 민혁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민혁의 첫 개인 단독 화보로 많은 화제를 모았다. 

을지로의 분위기에 맞춰 빈티지, 레트로 무드로 촬영된 이번 화보에서 민혁은 치명적인 눈빛과 카리스마 넘치는 포즈로 카메라를 압도했다. 

특히 평소 패션에 관심이 많다고 전한 만큼 출중한 의상 소화력으로 완벽한 화보를 완성했다는 후문.

판타스틱한 컴백, 몬스타엑스의 ‘FANTASIA X’

오는 26일 새로운 앨범으로 팬들을 찾아 올 몬스타엑스는 타이틀곡 ‘FANTASIA’를 통해 그들의 시그니처인 에너제틱함과 파워풀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앨범에 대해 민혁은 “이전 앨범에서 볼 수 없는 고음 파트가 있다. 요새 노래 부르는 것에 푹 빠져서 다시 데뷔 초의 마음가짐으로 배우고 즐기는 중이다. 

이번 퍼포먼스는 그룹 군무라기보다 리드미컬함에 중점을 두었다. ‘악마의 안무’라 불릴 정도로 어렵고 혼을 갈아 넣은 안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고 소개했다.

캘리그라피, 그림, 가방 커스텀 등을 직접 몸으로 부딪쳐 경험하며 어디에도 얽매이지 않고 탐구해 나가는 형식이 짜릿하다고 전하는 민혁은 언젠가 자신의 솔로 앨범을 제작하게 된다면 콘셉부터 앨범 커버까지 자신의 아이디어가 많이 들어간 다양한 아이템을 시도해 보고 싶다 밝혔다. 

“나의 작품이 들어가게 된다면 앨범이라는 매개체를 통해 온전한 내 자신이 새롭게 탄생되는 기분일 거다. 

느린 템포의 곡과 발라드, 어쿠스틱 사운드와 함께 순도 100% 인간 이민혁으로서 만드는 나의 분신과도 같은 앨범을 만들고 싶다.”며 기대감을 전했다.

민혁의 가장 큰 원동력, 몬베베

매주 일요일 ‘SBS 인기가요’ MC로 활약 중인 민혁은 ‘나는 여기 MC를 위해 태어난 사람’이라고 주문을 건 후 녹화에 들어간다고 전했다. 

그는 “지금까지의 경험으로 비추어보아 원래 가진 것보다 내가 노력해서 얻어지는 게 더 많은 듯하다. 특히 몬베베(몬스타엑스 팬덤)의 응원이 활동하는 데 가장 큰 원동력이 된다. 

데뷔 후 한동안은 고마움을 잘 모르던 어리석은 시절이 있었다. 내가 열심히 하면 된다는 생각뿐이었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나를 둘러싼 다양한 각도에서 서포트를 해주는 스태프들과 팬들 없이 완성형의 이민혁은 존재할 수가 없더라. 철이 제대로 든 것 같다.”며 팬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자신을 서포트 해주는 주변 소중한 사람들에게 좋은 사람이 되는 것을 꿈이라고 전한 몬스타엑스 민혁의 화보와 인터뷰는 <싱글즈> 6월호와 즐거운 온라인 놀이터 <싱글즈> 모바일 (m.thesingle.co.kr) 에서 만나볼 수 있다.

뉴스에이 이사라  newsa@newsa.co.kr

<저작권자 © 뉴스에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에이 이사라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대표인사말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특별시 금천구 시흥대로18길 9 (시흥동) 201호  |  대표전화 : 02-6083-0691   |   팩스 : 02-6406-0691    
이메일 : newsa@newsa.co.kr
등록번호 : 서울 아 01287  |  등록일 : 2008.05.09  |  발행인 : 정국희  |  편집인 : 이광원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사라
뉴스에이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20 뉴스에이.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