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22.8.12 금 09:50
상단여백
HOME 생활·건강 피부·미용
폭염 특보 대비! ‘소중한 피부’를 지키기 위한 선케어 제품 추천“첩첩산중, 마스크 챙기듯 선케어도 꼭!”
뉴스에이 이사라 | 승인 2020.08.21 05:20
[뉴스에이 = 이사라 기자] 뜨거운 햇빛과 계속되는 마스크 착용으로 피부 트러블에 대한 고민이 많은 요즘, 여러 벗 덧발라도 뭉침없이 매끈한 피부를 선사하는 선케어 제품들이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기온이 30도를 웃도는 무더운 날씨가 이어지면서 끈적이지 않고 산뜻하게 유분을 잡아주면서도, 높은 자외선 차단 지수로 강력하게 피부를 보호해주는 제품들이 지속적으로 출시 되고 있다.

길어진 마스크 착용 기간과 무더운 더위로 지친 피부를 보호하고, 가벼운 제형으로 부담없이 자주 사용하기 좋은 선케어 제품을 추천한다.

끌레드벨, 올인원 ‘로지 글로우 물톡 크림’

아름다움을 여는 열쇠, 끌레드벨(Cledbel)이 촉촉하면서 자외선을 완벽히 차단해 여름철 선케어 제품으로 제격인 ‘로지 글로우 물톡크림’을 추천한다. 이 제품은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서 김희애가 실제 메이크업 시 사용하는 크림으로 유명해져 출시 전부터 큰 관심을 받아 왔고, 런칭과 동시에 뛰어난 제품력을 인정 받아 홈쇼핑 방송 3사(현대홈쇼핑, 홈앤쇼핑, NS홈쇼핑) 전체 매진 기록을 세워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올해 5월 출시 이후, 2개월 만에 약 25만개 판매를 달성했다.

끌레드벨 신제품 ‘로지 글로우 물톡 크림’은 선케어 기능 뿐 아니라 기초, 리프팅, 톤업 기능을 다 갖춘 올인원제품으로 바쁜 일상에 간편하게 사용 가능한 제품이다. 특히 자외선 차단 최고지수인 SPF50+/PA++++로 별도의 선크림 단계 없이 자외선 커버가 가능하며, 6가지 파라벤과 벤조페논 이 첨가 되어있지 않고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성분 걱정 없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끌레드벨 리프팅 앰플 100병 분량의 핵심 성분이 함유되어 영양과 보습을 한번에 경험할 수 있으며, 핑크톤의 화사한 제형으로 얼굴 호수에 상관없이 피부의 붉은기부터 노란기, 칙칙한 톤까지 트리플 톤 커버가 가능한 제품이다.

달바, ‘워터풀 마일드 선크림’

이탈리아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달바의 ‘워터풀 에센스 선크림’은 수분 에센스 제형으로 바르는 순간 빠르게 스며들어 번들거림이나 끈적임 없이 사용 가능한 데일리 수분 선크림이다. 매거진 나일론 K-뷰티 어워즈 선크림 부분 1위, 싱글즈 2020 소셜 에디터 픽, 셀프뷰티 뷰티 박스 픽, 화해 발림성 99% 만족 등 우수한 제품력으로 뷰티전문가와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을 이끌어 냈다.

또한 SPF50+, PA++++ 높은 자외선 차단지수가 UVA와 UVB를 강력하게 차단해줌과 동시에 하이드로 태핑 기술로 산뜻한 수분감을 선사해 준다. 피부 평가 전문 기관의 저자극 시험을 완료하고, 화해 앱이 선정한 유해 성분을 배제해 마일드한 사용감을 돕는다. 특히 아쿠아 에센스 텍스처로 가볍게 롤링되어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피부에 착 감겨 메이크업 전후 사용이 용이하다.

티르티르, ‘오프더선’

티르티르의 ‘오프 더 선’은 자외선 차단은 물론 쿨링과 진정 효과까지 경험할 수 있다. ‘오프 더 선’ 라인은 장소와 상황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는 맞춤형 선케어 제품이다.

신제품 ‘오프 더 선 아이스 쿠션’은 자외선으로 인해 온도가 오른 피부에 톡톡 두드릴수록 프레쉬한 진정력을 선사한다. 바를 때마다 시원함이 느껴지고, 칼라민과 편백잎추출물 함유로 피부가 더욱 더 편안해지는 진정 효과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대왕 퍼프가 내장돼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넓은 부위를 커버할 수 있다. 또한 무기자차 베이스로 피부에 순하게 작용한다.


또한 ‘오프 더 선 시카 베리어 크림’은 시카 핵심성분과 피부 유래 마이크로바이옴 성분이 함유돼 선케어와 동시에 진정과 장벽 케어에 도움을 준다. 촉한 텍스처로 발린 후 보송하고 산뜻하게 마무리돼 여름철 수시로 덧발라도 부담이 없다. 무기자차 베이스로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뉴스에이 이사라  newsa@newsa.co.kr

<저작권자 © 뉴스에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에이 이사라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대표인사말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특별시 금천구 시흥대로18길 9 (시흥동) 201호  |  대표전화 : 02-6083-0691   |   팩스 : 02-6406-0691    
이메일 : newsa@newsa.co.kr
등록번호 : 서울 아 01287  |  등록일 : 2008.05.09  |  발행인 : 정국희  |  편집인 : 이광원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사라
뉴스에이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22 뉴스에이.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