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22.6.28 화 04:43
상단여백
HOME 생활·건강 피부·미용
티르티르, ‘콜라겐 코어 물광 마스크’ 매출100억 돌파런칭 방송부터 조기 매진으로 최단시간인 5분만에 방송 종료
뉴스에이 이사라 | 승인 2022.05.04 04:53
[뉴스에이 = 이사라 기자] 헬씨 라이프 뷰티(HEALTHY LIFEBEAUTY) 브랜드 티르티르(TIRTIR)의 화제의 신제품 ‘콜라겐 코어 물광 마스크’가 출시 3개월 여만에 매출 100억을 돌파했다.

티르티르의 ‘콜라겐 코어 물광 마스크’가 100억 매출을 3개월여만에 달성하는 과정에는 최단시간, 최대매출, 1위 랭킹등 깜짝 놀랄만한 기록들의 연속이었다. 출시부터 화제를 모은 ‘콜라겐 코어 물광 마스크’는 생방송 전인 CJ온스타일 미리주문에서 2시간 반만에 준비된 수량과 추가 물량까지 모두 완판되었고 런칭 방송에서는 시작한지 5분만에 완판을 기록해 CJ온스타일 화장품 방송 사상 최단시간 매진을 기록했다. 이후 긴급 편성된 2차 홈쇼핑에서도 미리주문으로 준비한 10만개 수량이 풀리자마자 매진되었고 본방송에서도 33분만에 준비된 수량이 모두 소진되어 CJ온스타일 화장품 방송사상 최대 매출을 기록, 2회 방송으로 26만개가 판매되는 기염을 토했다. 

홈쇼핑 만으로 출시 1개월 여만에 매출 58억을 달성한 티르티르의 ‘콜라겐 코어 물광 마스크’는 일본 4대 오픈마켓 중 하나인 일본 큐텐에서도 런칭하자마자 뷰티전체 1위를 달성하는 등 해외에서도 좋은 반응이 이어졌다. 이후 GS SHOP 런칭 방송과 이어진 5, 6차 방송까지 완판, 올리브영 온라인몰 런칭 당일 스킨케어 카테고리 4위 랭크까지 국내외를 넘나드는 꾸준한 인기로 지난 달 기준 100억 매출을 달성해 화제의 신제품 타이틀을 넘어 히어로 제품으로 자리매김 하게 되었다.

‘콜라겐 코어 물광 마스크’는 다양한 사이즈의 9가지 콜라겐이 함유되어 피부 코어의 힘을 탄탄하게 세워주며, 쫀쫀한 생크림 미세 거품이 피부 각질을 정돈하고 탄력과 물광케어까지 한 번에 해주는 올인원 스킨케어 제품이다. 특히 씻어낼 필요 없는 간편한 노워시 타입인 점과 탄성있는 조밀한 거품이 피부 위에 쫀쫀한 물광 막을 형성해 무려 10시간 동안 9중 리프팅 효과에 도움을 주는 점이 특징.

그 중에서도 가장 큰 인기 요인은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한 만능템이라는 점이다. 스킵케어가 필요한 바쁜 아침에도 제품 하나만으로 콜라겐 물광관리가 가능할 뿐 아니라 올인원 케어 가능한 제품으로 남성들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중요한 일정 전 날은 두 세 번 덧발라 슬리핑 팩으로 활용하면 다음날 아침까지 쫀쫀한 물광 피부를 경험할 수있다. 특히 이 제품은 에스테틱에서 받을 수 있는 생크림필, 콜라겐관리, 모델링 팩 효과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받을 수 있는 홈 에스테틱 아이템이라는 점에서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이 제품을 추천한 유명 유투버 ‘회사원A’는 지난 달 튜토리얼 영상에서 “악건성 피부여서 스킨케어를 해도 금새 건조해지는데 ‘콜라겐 코어 물광 마스크’를 저녁에 바르고자면 다음날까지 촉촉한 물광이 유지되었다. 악건성도 물광 피부를 갖고 싶다면 추천 드리는 제품.”이라며 ‘콜라겐 코어 물광 마스크’의뛰어난 보습 유지력을 강조했다.

또한 뷰티 에디터 전빛나 디렉터는 “화장품을 사용할 때 피부에 단순히 보습만 채우기 보다는 쫀쫀함이 있어야 생기가 느껴진다고 생각한다. 티르티르는 예전부터 ‘물광’ 효과로 즐겨 사용하고 있었는데, 이 제품은 부드러운 버블 제형이 피부에 편안하게 발리는 즐거움, 그리고 단순히 수분감만 주는 게 아니라 바르고 나면 피부가 쫀쫀하고 촉촉하게 차오른 느낌이 들어서 추천하는 제품이다. 특히 올인원 스킨케어에 노워시 제품이라 간편하면서도 효과가 확실한 제품을 찾는 분들에게 추천한다.”고 추천이유를 전했다.

100억 돌파와 함께 티르티르의 대표 제품으로 등극한 ‘콜라겐 코어 물광 마스크’는 자사몰과 쇼룸을 비롯하여 CJ온스타일, GS Shop 등 홈쇼핑과 올리브영 온라인몰을 통해 구입 가능하며, 앞으로 판매 채널을 지속 확장할 예정이다.

뉴스에이 이사라  newsa@newsa.co.kr

<저작권자 © 뉴스에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에이 이사라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대표인사말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특별시 금천구 시흥대로18길 9 (시흥동) 201호  |  대표전화 : 02-6083-0691   |   팩스 : 02-6406-0691    
이메일 : newsa@newsa.co.kr
등록번호 : 서울 아 01287  |  등록일 : 2008.05.09  |  발행인 : 정국희  |  편집인 : 이광원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사라
뉴스에이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22 뉴스에이.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