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23.5.29 월 16:34
상단여백
HOME 연예·스포츠 연예
클리오, 브랜드 글로벌 앰버서더로 K-POP 4세대 리더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전격 발탁뷰티 트렌드 선두주자 클리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엠버서더 발탁과 동시에 역대급 화보 공개
김정수 기자 | 승인 2023.02.11 05:13
[뉴스에이 = 김정수 기자] ㈜클리오(대표 한현옥)의 나의 자신감을 올려주는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가 강렬한 퍼포먼스와 비주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4세대 대표 보이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OMORROW X TOGETHER)를 신규 글로벌 앰버서더로 발탁했다.

K-POP의 선두주자로 각광 받고 있는 아이돌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OMORROW X TOGETHER)는 지난 1월 새 미니음반 ‘이름의 장: TEMPTATION’의 타이틀곡 ‘Sugar Rush Ride’로 컴백과 동시에 더블 밀리언셀러를 달성하며 대세 아이돌로서의 저력을 입증한 바 있다.

클리오는 이번 글로벌 엠버서더 발탁과 함께 투모로우바이투게더(TOMORROW X TOGETHER)와 처음으로 합을 맞춘 화보 비주얼을 공개했다. 공개된 벚꽃 컬렉션 Sakura Limited Edition(글로벌 전용) 화보 속 투모로우바이투게더(TOMORROW X TOGETHER)는 투명하고 깨끗한 봄날의 햇살을 담은 듯 소년미 넘치는 비주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매력을 뽐냈다.

한편, 오는 2월 20일 클리오와 투모로우바이투게더(TOMORROW X TOGETHER)가 함께한 NEW 23SS 화보가 공개될 예정이다. 해당 화보에서 투모로우바이투게더(TOMORROW X TOGETHER)는 포근한 아이 메이크업으로 부드럽고 산뜻한 매력을 발산했다는 후문이다. 그들의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한 제품은 2월 20일 올리브영 온라인과 클럽클리오 온라인에서 선런칭 될 프로 아이 팔레트(Koshort In Seoul)로 한국 고양이인 코리안 숏 헤어에서 모티브를 얻은 컬렉션 제품이다. 출시 하루만에 판매량 3만개를 돌파한 베스트 셀러 클리오 킬 커버 더 뉴 파운웨어 쿠션 또한 이번 Koshort In Seoul 컬렉션으로 새로운 패키지를 입고 돌아올 예정이다.

클리오 관계자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TOMORROW X TOGETHER)는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에서도 탄탄한 팬덤을 구축하고 있는 4세대 K-POP 리더로, 트렌디한 퍼포먼스를 비롯하여 멤버 전원 출중한 실력과 자신감 넘치는 비주얼까지 클리오와 잘 어울릴 것이라고 판단해 글로벌 앰버서더로 선정하였다’며 ‘뷰티 대세 브랜드와 K-POP 대세 그룹의 시너지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클리오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TOMORROW X TOGETHER)와 함께한 23SS 화보 및 광고 영상을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는 2월 20일부터 대대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김정수 기자  newsasos@kakao.com

<저작권자 © 뉴스에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정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대표인사말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특별시 금천구 시흥대로18길 9 (시흥동) 201호  |  대표전화 : 02-6083-0691   |   팩스 : 02-6406-0691    
이메일 : newsa@newsa.co.kr
등록번호 : 서울 아 01287  |  등록일 : 2008.05.09  |  발행인 : 정국희  |  편집인 : 이광원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사라
뉴스에이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23 뉴스에이.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