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23.10.3 화 18:29
상단여백
HOME 뉴스종합 패션뷰티
메트로시티(METROCITY), 23 SS 신제품 ‘라르고’백 완판완판 기록 후, 리오더까지 판매 순항
뉴스에이 이사라 | 승인 2023.04.26 01:37
[뉴스에이 = 이사라 기자] 이탈리아 네오 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METROCITY)가 ‘라르고(Largo)’백을 출시한지 일주일 만에  1만 개를 완판하며, 판매를 순항하고 있다. 주 구매 고객은 일명 ‘MZ 세대(1980~2000년대 출생 세대)’로 불리는 대학생이나 사회 초년생들로 노트북, 패드와 소지품들을 가볍고 세련되게 담을 수 있어 인기다.

메트로시티의 ‘라르고백’은 23 S/S 시즌 가방 트렌드인 빅 백(Big Bag) 스타일을 반영한 빅 사이즈의 쇼퍼백 제품이다. 이탈리아어로 ‘크고 여유로운’이라는 뜻처럼 다양한 물건을 담을 수 있는 오버사이즈의 가벼운 무게감으로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으며, 특히 대학생, 직장인들에게 부담 없는 가격대와 빅 사이즈의 쇼퍼백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레더 굿즈로 명성을 이어가는 브랜드답게 메트로시티의 ‘라르고’ 백은 내추럴한 텍스처를 선사하는 하이엔드 PU 코팅 공법과 시그니처 다이아 퀼팅 디테일이 더해졌다. 때문에 생활 방수 기능을 겸했고, 편안하면서도 포멀한 룩을 완성하여 데일리 백으로 추천하는 제품이다.

여기에 골드 체인과 로고 엠블럼이 포인트로 더해져 고급스러우면서도 세련된 이미지를 선사해 포멀과 캐주얼의 경계를 허물며, 상황, 취향, 연령대 등에 상관없이 자연스럽게 착용이 가능하다. 라르고 백은 스몰부터 라지 사이즈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으며, 어느 룩에 매치해도 활용도가 높은 아이보리, 블랙 두 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메트로시티 관계자는 “라르고 백은 빅 사이즈의 쇼퍼백이지만, 가벼우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으로 제휴몰을 통한 첫 론칭 당시에 폭발적인 인기와 기록적인 판매량 보이고 있다”라며 “서적, 아이패드, 노트북 등의 무게감이 있는 물건을 매일 지녀야 하는 맥시멀 리스트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메트로시티는 23 FW 서울패션위크 런웨이에서 선보였던 쇼피스 제품들을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뉴스에이 이사라  newsasos@kakao.com

<저작권자 © 뉴스에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에이 이사라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대표인사말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특별시 금천구 시흥대로18길 9 (시흥동) 201호  |  대표전화 : 02-6083-0691   |   팩스 : 02-6406-0691    
이메일 : newsa@newsa.co.kr
등록번호 : 서울 아 01287  |  등록일 : 2008.05.09  |  발행인 : 정국희  |  편집인 : 이광원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사라
뉴스에이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23 뉴스에이.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