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24.5.31 금 04:59
상단여백
HOME 푸드로그 푸드로그
공차코리아, 신학기 맞아 ‘백투스쿨 신메뉴’ 2종 출시봄에 어울리는 상큼하고 달콤한 맛의 ‘레몬 요구르트 스무디’, ‘타로 스무디’ 2종 구성
주윤성 기자 | 승인 2024.03.01 05:20
[뉴스에이 = 주윤성 기자]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신학기를 맞아 소비자 성원에 힘입어 학생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카페인 프리 음료 ‘백투스쿨(Back to School) 신메뉴’ 2종을 시즌 한정으로 재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레몬 요구르트 스무디’, ‘타로 스무디’ 총 2종으로 단종 이후 꾸준하게 재출시 요청이 있었던 인기 메뉴다. 공차는 지속적인 소비자들의 요청에 보답하기 위해 ‘신학기를 맞는 학생들이 즐기기 좋은 카페인 프리 음료’를 컨셉으로 ‘스무디 신메뉴’ 2종 재출시를 결정하게 됐다.

‘레몬 요구르트 스무디’는 상큼한 레몬 베이스에 달콤한 요구르트를 얼음과 함께 갈아 만든 스무디 음료다. 봄과 어울리는 노란색과 하얀색의 화사한 비주얼이 돋보이며, 레몬과 요구르트의 새콤달콤한 맛으로 봄철 입맛을 돋우고 활력을 불어넣기 좋은 음료다. 쫄깃한 식감의 코코넛과 알로에 펄과 특히 잘 어울려 토핑을 추가하면 더욱 풍부한 식감으로 즐길 수 있다.

‘타로 스무디’는 탄탄한 팬층을 보유한 공차 시그니처 플레이버 타로를 시원한 스무디 형태로 즐길 수 있는 메뉴다. 달콤하고 고소한 타로가 듬뿍 들어가 진하고 깊은 맛이 특징으로, 입안 가득 부드럽고 달콤한 타로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여기에 쫀득한 타피오카 펄과 부드러운 치즈폼 토핑 추가 시 한층 더 고소한 풍미를 맛볼 수 있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는 꾸준하게 재출시 요청이 많았던 인기 메뉴 중 신학기 봄 시즌에 맞춰 입맛을 돋우는 새콤달콤한 맛의 스무디로 선정해 출시하게 됐다”며 “카페인이 함유되지 않아 학생분들도 부담 없이 즐기기 좋아 많은 호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공차는 ‘백투스쿨 할인 프로모션’을 함께 실시한다. 초등학생, 중학생, 고등학생, 대학생까지 공차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학생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하며 공차 대표 밀크티+펄 3종(블랙 밀크티, 타로 밀크티, 초콜릿 밀크티)을 20%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는 3월 한 달간 매주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오후 3시부터 6시까지 진행된다.

주윤성 기자  newsasos@kakao.com

<저작권자 © 뉴스에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윤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대표인사말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특별시 금천구 시흥대로18길 9 (시흥동) 201호  |  대표전화 : 02-6083-0691   |   팩스 : 02-6406-0691    
이메일 : newsa@newsa.co.kr
등록번호 : 서울 아 01287  |  등록일 : 2008.05.09  |  발행인 : 정국희  |  편집인 : 이광원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사라
뉴스에이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24 뉴스에이.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