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24.2.21 수 11:42
상단여백
HOME 뉴스종합 패션뷰티
록시땅, 매거진 하퍼스 바자와 함께하는 Re, Think 캠페인 최종 투표 진행상금 1천만 원의 주인공은 누구?
뉴스에이 이사라 | 승인 2023.07.21 02:35
[뉴스에이 = 이사라 기자]  프랑스 자연주의 브랜드 록시땅(L'OCCITANE)이 매거진 하퍼스 바자와 함께하는 ‘Re, Think’ 캠페인을 진행한다.

Re,Think 캠페인은 올해로 6년째로 진행 중인 록시땅의 ‘Rethink Beauty’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속가능성에 진심인 록시땅과 매거진 하퍼스 바자가 만나 업사이클링 신진 아티스트를 찾는 캠페인이다.

이번 캠페인으로 최종 선정된 6팀은 제작비 지원 및 하반기에 있을 록시땅 팝업 행사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이외에도 매거진 하퍼스 바자 지면과 다양한 영상 콘텐츠도 함께 노출될 예정이다.

최종 6팀에 오른 작품으로는 ▲TEAM 233 ‘블라인드’ ▲이규황 ‘블루투스 스피커’ ▲이터널 글라스 ‘유리 화병’ ▲김예지 ‘벽걸이 거울&조명’ ▲위켄드랩 ‘종이 화병’ ▲CODE ‘화분’ 등 록시땅 공병과 쇼핑백, 그리고 하퍼스 바자 매거진을 활용한 다양한 업사이클링 오브제들이 출품되었다.

이 중에서 최우수 1팀은 하퍼스 바자 독자 투표를 통해 선정된다. 최종 우승 시 총 상금 1천만 원을 제공한다. 투표는 하퍼스 바자 홈페이지 내 이벤트 탭에서 참여 가능하며 오는 7월 21일 금요일까지 진행된다.

또한 독자 특별 이벤트도 준비되었다. 선정 6팀에게 응원의 댓글을 남겨 주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록시땅 버베나 오 드 뚜왈렛을 선물로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하퍼스 바자 홈페이지 회원가입 및 로그인 후 진행이 가능하며, 7월 28일 금요일에 당첨자를 공지한다.

한편, 록시땅의 Rethink Beauty 캠페인은 지구를 존중하고 지키는 것이 진정한 아름다움이라는 메시지를 전하고자 꾸준히 진행하고 있는 환경 캠페인이다. 록시땅은 2025년까지 제품 용기를 100% 재활용 플라스틱으로 만들고 다양한 에코 리필 제품을 선보이는 것을 목표로 국내 외에서 자연과 환경 보존의 중요성을 알리는데 적극적으로 앞장서고 있다. 

뉴스에이 이사라  newsasos@kakao.com

<저작권자 © 뉴스에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에이 이사라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대표인사말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특별시 금천구 시흥대로18길 9 (시흥동) 201호  |  대표전화 : 02-6083-0691   |   팩스 : 02-6406-0691    
이메일 : newsa@newsa.co.kr
등록번호 : 서울 아 01287  |  등록일 : 2008.05.09  |  발행인 : 정국희  |  편집인 : 이광원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사라
뉴스에이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24 뉴스에이.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