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24.2.27 화 13:10
상단여백
HOME 뉴스종합 패션뷰티
구찌 홀스빗 1953 로퍼의 새로운 광고 캠페인 공개구찌, 올해로 탄생 70주년을 맞이한 하우스의 상징
뉴스에이 이사라 | 승인 2023.10.18 02:14
[뉴스에이 = 이사라 기자]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Gucci)가 하우스의 정통성과 이탈리안 장인 정신의 영원한 상징인 구찌 홀스빗 1953 로퍼 탄생 70주년을 기념하며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새로운 캠페인에는 구찌 브랜드 앰버서더인 배우 폴 메스칼(Paul Mescal)과 하우스의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 샤오잔(Xiao Zhan)이 함께했다.

1953년 출시된 이후, 구찌 홀스빗 1953 로퍼는 세련된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으로 전 세계 패션씬에 큰 혁신을 불러일으켰다. 두 개의 고리와 이를 연결하는 바(bar)로 구성된 말의 재갈에 착안해 만들어진 홀스빗 엠블럼은 곧 하우스의 상징이 됐고, 오늘날에도 과거의 유산이 담긴 중요한 디자인 요소로 여겨지고 있다. 이러한 홀스빗 엠블럼을 담고 있는 구찌 로퍼는 이탈리아 장인 정신과 영국의 전통적인 승마 세계의 미학, 그리고 미국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을 모두 지닌 혁신적인 디자인으로서, 지난 수십 년 동안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제품으로 자리매김했다. 이처럼 구찌 홀스빗 1953 로퍼는 구찌의 특별한 역사를 담고 있으며, 시대를 초월한 변함없는 매력으로 이탈리안 디자인의 우수성과 그 우아함을 구현해 내는 대표적인 제품이다.

광고 캠페인에서는 1953년 처음 소개된 우아한 디자인에 현대적인 매력이 더해진 새로운 스타일이 폴 메스칼과 샤오잔을 통해 공개됐다. 캠페인 속 두 주인공은 정통성이 담긴 디자인이 어떤 방식으로 끊임없는 영감을 주고, 여러 세대를 거쳐 사랑받을 수 있는지를 그들만의 특별한 감성을 통해 잘 표현해 냈다.

새로운 캠페인은 구찌 공식 온라인 스토어(Gucci.com) 및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에서 감상할 수 있다. 또한, 홀스빗 1953 로퍼는 현대백화점 본점 남성 스토어, 롯데백화점 본점 남성 스토어 및 선별된 구찌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뉴스에이 이사라  newsasos@kakao.com

<저작권자 © 뉴스에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에이 이사라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대표인사말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특별시 금천구 시흥대로18길 9 (시흥동) 201호  |  대표전화 : 02-6083-0691   |   팩스 : 02-6406-0691    
이메일 : newsa@newsa.co.kr
등록번호 : 서울 아 01287  |  등록일 : 2008.05.09  |  발행인 : 정국희  |  편집인 : 이광원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사라
뉴스에이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24 뉴스에이.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